본문 바로가기
게임/스타크래프트

스타크래프트 헌터 맵 다운로드 (Starcraft Hunter Map)

by 투데이2 2022. 5. 1.

 

안녕하세요. 오늘은 스타크래프트 맵 중의 하나인 헌터(Hunter)의 다운로드와 간단한 소개를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맵에 대해 간단히 정리해 드리면, 헌터는 팀플을 하는 데 사용되는 맵으로 최대 8인 이서 플레이할 수 있는 맵입니다. 주로 3:3을 많이 하는 추세이며, 그 외에도 선택에 따라 2:2나 4:4도 할 수 있습니다. 벨런스도 잘 맞춰져 있고, 전략적인 지형들도 잘 만들어진 맵으로 팀플을 좋아하신다면 한번쯤 해보셨거나, 많이 플레이 해 본 맵이실 겁니다.

 

'간단한 소개는 여기서 마치며, 본격적으로 맵 다운로드와 직접 받는 방법에 대해 안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스타크래프트 헌터 맵 다운로드

 

Starcraft_Hunter_map.zip
0.17MB

 

*현재 많이 플레이하는 맵을 모은 파일이며, '정식 맵부터 lato, 개구리의 헌터?까지 포함'시켰습니다.

 

위 맵 파일을 다운로드하신 후, Starcraft > Maps 폴더에 업로드 해주시면 됩니다. (바이러스 검사를 마치고 파일을 올렸으나, 혹시 모르니 백신 프로그램으로 검사 후, 파일을 업로드해주세요. 또는 직접 인 게임에 들어가 받는 방법도 안내해두었습니다.)

 

참고 글 : 

 

스타-헌터-맵-미리보기

 

 

 

인게임에서 맵 받는 방법

제가 올려드린 파일로 받는 방법도 있겠지만, 직접 게임에 들어가시면 자연스럽게 파일을 받을 수 있습니다.

 

  1. 스타크래프트에 접속을 해주신 다음, [join]을 눌러 커스텀 게임으로 접속해주세요.
  2. 검색창의 '헌터'라 입력을 해주시고, 만들어진 방을 들어가주세요.
  3. 게임 대기화면으로 들어가게 되면 1~숫자가 생기면서 맵이 다운로드하여집니다.
  4. Starcraft > Maps 폴더로 가시면, 헌터 맵이 받아진 걸 확인하실 수 있을 겁니다.

 

starcraft-custom-games-헌터-검색-장면

 

이상으로 '스타크래프트 헌터 맵 다운로드 (Starcraft Hunter Map)'와 간단한 소개의 내용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위 소개드린 부분처럼, 파일을 직접 받거나 인게임으로 들어가 파일을 받는 방법 있습니다. 두 방법 모두 어렵지 않으니 편하신 방법을 선택해 받아보시길 바랍니다.

 

 

Starcraft 다른 맵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