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게임정보

스타크래프트 빠른 무한맵 다운받기

by 투데이2 2021. 7. 15.

 

게임을 좋아하신다면 스타크래프트란 게임을 들어보셨거나 플레이 해보신 분들이 많이 있을 겁니다. 10년 이상 된 게임이지만, 지금도 많은 유저가 플레이 하고 있으며, 그만큼 완성도 높은 게임으로 제작되지 않았나 싶기도 합니다. 오늘은 스타를 플레이 하시기 위해 필요한 맵에 대한 다운로드 안내를 해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무한 맵에 대한 부분이며, 말 그대로 자원이 무한정있으며, 빠른 수급으로 인해 물량전을 할 수 있는 지형이라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있으며, 알집을 포함해 설치할 수 있는 방법 등을 정리해봤습니다.

 

 

 

스타크래프트 빠른 무한맵 다운로드 받기 

맵을 받길 원하시는 분들은 여러가지 방법이 있을 수 있습니다. 인게임에 직접 들어가거나 커뮤니티나 오늘 글처럼 블로그에서 파일을 받아 설치하는 방법 입니다. 자신이 받고 싶은 맵이 있다면 검색을 통해 들어가 보시길 바랍니다. 

 

starcraft 실행

 

 

 

인게임

게임에 들어가게 되면 맵이 바로 다운 받아지며, 스타크래프트 > maps 폴더에 업로드가 됩니다. 이런식으로 게임에 들어가게 되면 받는 방법이 있으며, 따로 파일을 받으실 분들은 아래 압축 파일을 확인해 주시길 바랍니다. 

 

*빨무zip파일로 받으시는 분들은 위 내용에도 있지만, Starcraft 폴더 > 맵파일을 Maps 폴더에 업로드 시켜주셔야 합니다. 

 

빨무.zip
0.20MB

 

in game

 

 

 

플레이하기

맵을 다운받으셨고, 플레이할 준비가 되셨다면, 게임으로 들어가 진행을 해보시길 바랍니다. 직접 방을 만들거나 다른사람이 만든 방으로 들어가 주시면 되겠습니다. 무한맵 답게 빠른 수급을 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많은 물량을 뽑을 수 있습니다. 시원한 전투들을 할 수 있으며, 일반 맵보다 더 재밌는 부분들도 많이 있습니다.

 

여기까지, 스타크래프트 빠른 무한맵 다운로드에 대한 안내였으며, 필요하신 분들은 설치를 진행해 보시길 바랍니다. 다음에도 사람들이 많이 할 만한 맵이 있다면 정리해서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game play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