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게임정보

롤 닉네임 변경하는 방법

by 투데이2 2021. 7. 14.

 

리그 오브 레전드라는 게임을 하게 되면, 닉네임을 지정하고 플레이를 하게 됩니다. 인 게임에 들어가게 되면 표시가 되기도 하며, 채팅을 칠 때 나오기도 합니다. 이 닉네임은 처음 지정할 때 설정을 할 수 있으며, 변경을 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바로 적용을 할 수 있으며, 소환사 이름 변경이라는 아이템을 사주셔야 합니다. 오늘은 이 과정에 대해 정리를 했으며, 참고해서 바꿔보시길 바랍니다. 친구들과 아이디를 맞추고 싶거나, 지금 쓰고 있는 아이디가 마음에 안 들고 지겨워졌을 때 등등의 이유로 변경하고 싶으신 분들이 보시기 좋은 내용입니다.

 

 

 

롤 닉네임 변경하는 방법

 

#1. 롤 클라이언트 실행

롤이 실행되셨다면, 아이디로 접속 후, 상점 아이콘을 클릭해 주세요. (빨간 표시를 참고해서 눌러 주시면 됩니다.) 

 

롤 클라이언트 실행 및 접속

 

 

 

#2. 계정 아이콘을 클릭해 주세요.

 

계정 아이콘 누르기

 

 

 

#3. 소환사 이름 변경 아이템을 확인해 주세요.

클릭 후 구매를 할 수 있으며, RP 외에 파랑 정수로도 구매가 가능합니다. 

 

소환사 이름 아이템 구매 화면

 

 

 

#4. 원하는 이름을 입력해 주신 다음, 중복확인 및 구매를 눌러 주세요.

 

  • 소환사 이름 변경 : 게임 내에서 보이는 이름을 바꿀 때 사용이 되며, 변경 후에는 클라이언트가 재 시작됩니다.
  • 이름 변경 순서 : 원하는 이름 입력 > 중복확인 > 중복된 이름이 없을 시 변경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이름은 고객지원에서 임의로 변경이 될 수도 있다고 합니다. 
  • 변경이 되신 분들은 재접속 후, 제대로 적용이 되었는지 확인해 주세요.

 

중복 확인 및 변경

 

여기까지, 롤 닉네임 변경하는 방법에 대한 내용이었으며, 관련하여 과정을 정리해 봤습니다. 순서대로 진행을 해주시면 원하는 아이디로 변경이 가능하며 참고해서 봐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다음에도 게임 관련 좋은 정보가 있다면 정리해서 글을 작성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즐거운 하루 즐거운 게임 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