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스타크래프트

스타 유즈맵 혼자서 하는법

by 투데이2 2022. 3. 23.

 

안녕하세요. 오늘은 스타크래프트 유즈맵 혼자서 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스타를 오래 하셨거나 많이 해보신 분들은 유즈맵이 혼자서 플레이 안된다는 거 알고 계실 겁니다. 하지만, 간단한 편법?을 사용하게 되면 혼자서 플레이할 수 있는데요. 오늘 이 방법에 대해 안내를 해 드리니 궁금하셨던 분들은 아래 내용을 참고해보시길 바랍니다. 

 

 

 

스타 유즈맵 혼자서 하는법

 

1. 먼저, 스타크래프트(Starcraft)를 실행해줍니다.

혼자서 하고 싶은 유즈맵 방을 하나 생성해주세요. 

(지금 현재의 방에서 OK 시작 버튼을 누르면 시작이 안되는 걸 알 수 있습니다.)

 

 

 

 

2. 다른 유저가 들어왔을 때, [유저] 명 하위 메뉴를 눌러주세요.

메뉴를 [Computer]를 눌러주세요.

 

 

 

 

3. 유저의 아이디가 [Computer]로 변경된 걸 볼 수 있습니다.

이렇게 되면, 유저가 아닌 컴퓨터가 플레이하게 되며, [OK] 버튼을 눌러 게임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혼자서 시작이 안됐던 부분이 해결되며, 혼자서 여유롭게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4. 유즈맵 하나를 들어간 화면입니다.

랜타디라는 맵이며, 여러 명이서 안 해도 되는 게임이기에, 혼자서 하기에 더 편리했던 것 같습니다. 이런 방법을 통해 자신이 혼자서도 플레이가 가능하며, 혼자서 하기에 편리한 맵이 있다면 찾아서 플레이해보시길 바랍니다.

 

 

이상으로 '스타 유즈맵 혼자서 하는 법'에 대한 방법이었습니다. 저도 스타를 많이 해 본 유저지만, 이런 방법이 있다는 걸 처음 알게 되었는데요. 같이 하면 더 재밌을 수도 있지만, 혼자서 연습하고 싶을 때 사용해보면 좋은 방법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한 줄 정리 : 

  • 스타 실행 > 유즈맵 만들기 > 유저가 방에 들어오면, Computer로 변경하기 > 시작 

 

다른 스타 글 보기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