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스팀게임

게리모드 다운로드, 설치 방법 (Garry's Mod)

by 투데이2 2022. 8. 6.

 

게리 모드는 물리 샌드박스의 게임으로 미리 정의된 목표가 없이, 하나하나 자신이 만들어나가는 게임입니다. 해당 게임에서는 여러 도구를 제공해주며, 당신이 자유롭게 플레이할 수 있도록 세팅을 해두었다고 합니다. 어떻게 보면 마인크래프트? 와 유시한 점을 갖고 있기도 하고, 자신만의 공간을 만들어나가는? 재미가 있어 보였습니다. 오늘은 간단히 소개드린 '게리모드'란 게임의 다운로드 그리고 설치 안내를 정리를 해드리려 합니다. 해당 게임에 관심이 있거나, 다운로드를 어디서 하여야 할지 모르시는 분들은 아래 내용을 참고해 보시면 되겠습니다. 

 

 

게리모드 다운로드, 설치 방법 (Garry's Mod)

 

스팀-게리모드-페이지

 

우선, 설치를 위해 스팀(Steam) 공식 사이트에 접속을 해주셔야 하며, 스팀에서 Garry's Mod를 검색해주시면 됩니다. 위 참고 이미지는 스팀 게리모드 페이지에 들어온 화면이며, 안내된 링크로 접속을 해주셔도 됩니다.

 

*해당 페이지로 들어오신 분들은 [장바구니에 추가] 버튼을 눌러 > 구매 후 > 설치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구매를 해주시면, 런처의 게임이 추가되며, 다운로드가 진행되게 됩니다.)

 

 

스팀을 처음 이용하신다면(?) : 

스팀 게임을 받으시려면, 스팀의 아이디와 런처가 설치되있으셔야 합니다.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이라면, 위 링크들도 참고해 보시길 바랍니다.

 

 

 

게리모드-시스템-요구사항-표

 

게리모드의 사양과 고객 평가를 간단하게 살펴보기도 했습니다. Steam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는 내용이며, 설치 전에 미리 확인을 해두시는 것도 좋습니다. 우선, 사양부터 자신의 PC가 돌아갈 수 있는지 확인해 주신 다음, 유저들이 어떤 평가를 하고 있는지, 그리고 어떤 게임인지 등등도 천천히 살펴보시길 바랍니다. 여기까지, '게리모드 다운로드 (Garry's Mod)' 관련 안내였으며, 어디에서 받는지 모르셨던 분들이라면, 위 내용을 참고해 주시면 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