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스팀게임

크랩 게임 (Crab Game) 다운로드 받기, 오징어 게임 스팀버전?

by 투데이2 2022. 8. 6.

 

크랩 게임 (Crab game)은 스팀에서 설치할 수 있는 무료 게임으로 액션의 장르에 속해있습니다. 게임의 룰로는 최대 35명의 인원이 같이 플레이할 수 있으며, 스테이지 별 미션을 클리어해, 최후의 생존자가 되는 걸 목표로 하는 게임입니다. 또한, 주제에도 적어두었지만, 넷플릭스에서 많은 인기를 얻었던, 오징어 게임과 흡사한 점이 많은 게임이기도 합니다. 

 

아래에는 주제와 같이 '크랩 게임 (Crab Game) 다운로드와 설치 방법'에 대해 정리를 해봤습니다. 간단하게 설치를 진행할 수 있으니 천천히 참고해 보시길 바랍니다.

 

 

크랩 게임 (Crab Game) 다운로드 받기, 오징어 게임 스팀 버전?

 

crab-game-스팀-페이지

 

Crab Game은 앞서 소개드린 부분처럼, 스팀에서 설치해 즐길 수 있는 게임입니다. 스팀에서 검색을 통해 게임 페이지로 접속을 할 수 있으며, 동영상이나, 사양, 리뷰, 게임 관련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설치 방법 : 

  1. Steam 공식 사이트의 접속해 'Crab Game'을 검색해주세요.
  2. Crab Game 플레이 쪽에 있는 [무료 게임 플레이]를 누르면, 설치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3. 또한, Steam이 기본적으로 설치되어 있으셔야 하며, 없으신 분들은 [Steam 설치]를 눌러 다운로드부터 하여주시길 바랍니다.
  4. 모두 준비되신분들은 설치 위치 선택과, Steam을 통해 다운로드를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스팀을 처음 이용하신다면, 아래 참고 이미지들도 함께 보시면 도움이 되실 겁니다.

 

 

 

steam-설치-유무-팝업

 

위 안내드린 내용처럼, [무료 게임 플레이] 버튼을 눌렀을 때 나오는 팝업창입니다. Steam 설치가 되어 있으신 분들은 있음을 눌러주시고, 아니신 분들은 아니요를 눌러 런처부터 받아주셔야 합니다.

 

 

 

Crab-Game-설치-창

 

런처가 준비 되신 분들은 Crab Game 설치 창이 나오시게 됩니다. 간단하게 설치 경로를 선택하시고, [마침]을 눌러주시면 되겠습니다. 

 

 

 

steam-실행-crab-game-다운로드-진행-화면

 

위 과정을 진행해 주신 분들은 Steam 화면으로 넘어오게 되고, Crab Game의 다운로드가 되는 걸 볼 수 있습니다. 모두 받으신 분들은 위 화면처럼 [플레이] 버튼으로 바뀌게 됩니다. 플레이 버튼을 눌러 게임을 시작할 수 있으며, 이제부터 게임을 즐겨주시기만 하면 됩니다.

 

여기까지, 간단히 정리해 드린 '크랩 게임(Crab Game) 다운로드 관련 안내'였습니다. 부주제에도 있지만, 오징어 게임과 유사한 점을 많이 갖고 있는 게임이니, 오징어 게임을 재밌게 보신 분들은 혹은 게임으로도 즐겨보고 싶으신 분들은 참고해서 이용해 보시면 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