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스팀게임

디시트 무료 다운로드 및 사양 정보 (Deceit Free Download)

by 투데이2 2022. 8. 3.

 

Deceit는 믿음과 거짓 그리고 당신의 본능을 시험하는 게임으로 1인칭 슈팅 게임으로 진행이 됩니다. 배경은 정신병원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총 5명의 사람들과 플레이를 하게 됩니다. 다섯명 중 한명은 바이러스의 감염되어 있으며, 이 중의 한명을 찾는 걸 목표로 하는 게임이며, 심리와 공포 장르의 속하기도 합니다. 또한, 주제와 같이 디시트는 무료로 다운로드 받아 즐길 수 있는 게임이며, 스팀에서 설치해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부분은 아래 설명되어 있으니 천천히 참고해 보시길 바랍니다.

 

 

디시트 무료 다운로드 및 사양보기 (Deceit Free Download)

 

디시트-스팀-페이지

 

디시트(Deceit)를 설치 하기 위해 스팀(Steam) 사이트로 이동을 해주셔야 합니다. 스팀에서 Deceit를 검색해 주시면 위 예시의 페이지처럼 나오게 되며, [무료 게임 플레이]를 눌러 설치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편의 상 아래 링크도 걸어두었으니 편하신 방법을 통해 접속해 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디시트 스팀 페이지 바로가기

 

 

 

steam-유무-관련-안내-창

 

또한, 디시트를 받기 위해 Steam이 설치되어 있어야 합니다. '스팀이 없으신 분들은 Steam 이 필요합니다.' 를 눌러 설치를 진행해 주시길 바랍니다. 아래 설치 관련 참고 글도 올려두었으니 함께 읽어보셔도 좋습니다.

 

 

참고 글 : 

 

 

Deceit-설치-경로-선택-창

 

스팀이 설치 되어 있으시거나, 설치를 해주신 분들은 위와 같이 설치 팝업?창이 열리셨을 겁니다. 설치할 위치를 선택해 주고, [다음]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Deceit-언어-선택-및-설치-진행-화면

 

다음 과정으로 언어를 선택하게 되며, [동의]를 눌러주시면 됩니다. 

 

 

 

스팀-런처-실행-및-디시트-설치-장면

 

위 과정을 모두 진행해 주신 분들은, 스팀 런처가 실행되고, Deceit가 설치되는 걸 볼 수 있습니다. 용량은 꽤나 차지하기 때문에, 조금 기다려주셔야 하며, 모두 받으신 분들은 [플레이] 버튼을 눌러 게임을 실행해주시면 됩니다.

 

 

 

디시트-사양-정보-표

 

설치 외에도, 디시트 스팀 페이지를 보시면, 시스템 요구 사항, 유저 평가, 비슷한 제품, 게임 정보 등도 볼 수 있습니다. 설치를 하시면서 해당 정보를 살펴보시길 바라며, 사양은 설치 이전에 확인을 해주시는 것도 좋습니다. 간단하게 이미지로 첨부를 해두었으니 참고해서 봐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여기까지, '디시트(Deceit)의 무료 다운로드 방법과 설치 과정'에 대한 안내였습니다. 어디에서 어떻게 받는지 궁금하셔서 오신 분들은 위 내용을 참고해 이용해 보시길 바랍니다.

 

 

공포 장르 다른 게임 추천 글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