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스팀게임

파피 플레이 타임 무료 다운로드 받기 (Poppy Playtime)

by 투데이2 2022. 7. 17.

 

안녕하세요. 오늘은 무료로 즐길 수 있는 공포 게임 중 하나인 '파피 플레이 타임 무료 다운로드에 대해 안내'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스팀(Steam)을 통해 설치할 수 있는 게임이며, 처음 말씀드린 부분처럼 무료로 다운로드하여 플레이를 할 수 있습니다. 공포/ 퍼즐, 1인칭, 모험과 관련된 게임을 즐기러 오셨다면, 아래 내용을 참고해 보시면 되겠습니다. 무료지만, 스토리/ 퀄리티도 있으며, 긍정적인 평가를 많이 받고 있는 게임이기도 합니다.

 

 

파피 플레이 타임 무료 다운로드 받기 (Poppy Playtime)

 

스팀-poppy-playtime-게임-페이지

 

파피 플레이 타임을 설치하기 위해 스팀(Steam) 페이지로 접속을 해주셔야 합니다. 스팀에서 'Poppy Playtime'을 검색하거나 아래 안내된 링크를 따라가 주셔도 됩니다. 해당 페이지로 넘어오신 분들은 화면을 살짝 아래로 내려보시길 바랍니다.

 

*사이트를 보시면, 게임 관련 영상이나 소개글, 유저 평가 글도 있으니 함께 살펴보시는 것도 좋습니다. 

 

스팀 파피 플레이 타임 페이지 바로가기

 

 

 

파피-플레이-타임-소개-및-설치-페이지

 

화면을 내려보시면, Poppy Playtime 플레이 쪽의 [무료 게임 플레이] 버튼이 있습니다. 클릭을 해주시면 설치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steam-설치-여부-팝업-창

 

해당 게임을 플레이 하기 위해 스팀 런처가 필요합니다. Steam이 설치 안되있으신 아니요를 눌러 런처부터 받아주시면 되고, 기존의 설치가 돼있으신 분들은 예를 눌러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스팀 관련 참고 글 :

 

 

 

poppy-playtime-인스톨러-창

 

예를 누르신 분들은 설치 창이 하나 열리셨을 겁니다. 설치 설정관련 부분을 체크해주시거나 변경을 해주신 후 [다음]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steam-런처-실행-및-파피-플레이-타임-실행전-화면

 

위에서 설치 파일이 받아졌다면, 런처가 실행이 되며, 마지막 다운로드 과정이 이어지게 됩니다. 모두 받으신 분들은 [플레이]로 버튼이 바뀌게 되며, 해당 버튼을 눌러 게임을 시작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여기까지, '파피 플레이 타임 무료 다운로드' 관련 안내였으며, 오랜만의 공포 게임을 즐기러 오셨다면, 참고해서 이용해 보시길 바랍니다. 또한, 오늘 소개드린 게임 외에도 무료로 즐길 수 있는 공포게임들도 몇 가지 있으니 아래 링크를 참고해 보시는 것도 좋습니다.

 

 

다른 공포 게임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