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스팀게임

덕몽어스 구스구스덕 다운로드 받기 (Goose Goose Duck)

by 투데이2 2022. 7. 29.

 

안녕하세요. 이번 주제에서는 '덕몽어스라고 불리는 구스구스덕의 다운로드 (Goose Goose Duck) 안내'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스팀(Steam) 서비스를 통해 설치하는 방법이며, 사이트에 들어가 어떻게 설치하는지에 대한 과정을 준비해봤습니다. 해당 게임을 설치하기 위해 오신 분들이라면 혹은, 덕몽어스란 게임이 어떤 게임인지 알고 싶어 들어오셨다면, 아래 내용을 참고해서 봐주시길 바랍니다.

 

 

덕몽어스 구스구스덕 다운로드 받기 (Goose Goose Duck)

 

스팀-goose-goose-duck-페이지-접속-화면

 

덕몽어스, 구스 구스 덕(Goose Goose Duck) 게임의 스팀 페이지로 이동한 화면입니다. 설치는 [무료 게임 플레이] 버튼을 눌러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스팀의 아이디와 런처 설치가 돼있으셔야 합니다. 버튼에도 나와 있지만, 무료로 플레이가 가능한 게임이며, 해당 페이지에서 게임 관련 소개나 리뷰, 사양 등의 정보도 보실 수 있습니다.

 

덕몽어스 스팀 페이지 바로가기

 

참고 글 : 

 

 

goose-goose-duck-설치-진행-창

 

무료 게임 플레이 버튼을 누르셨다면, 위 화면과 같이 설치 창이 나오셨을 겁니다. 설치할 곳 선택과, 바탕화면 바로가기 만들기 여부 등을 설정 후 [다음]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stema-라이브러리-선택-및-덕몽어스-다운로드-진행하기

 

위 과정을 모두 진행해 주신 분들은, 설치 창에서 > 스팀 런처가 실행되셨을 겁니다. steam을 확인해 보시면, 라이브러리의 덕몽어스가 추가되고, 다운로드가 받아지는 걸 볼 수 있습니다. 설치가 될 때까지 조금만 기다려주신 후, 플레이 버튼으로 바뀌었다면, 버튼을 눌러 실행만 해주시면 됩니다.

 

 

 

덕몽어스-게임-실행-화면

 

덕몽어스 혹은 구스 구스 덕(Goose Goose Duck)의 게임을 실행한 화면으로 로그인을 통해 접속을 할 수 있습니다. 로그인은 구글 아이디 혹은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 가입할 수 있으며, 따로 가입하실 분들은 [회원 가입]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이제, 본격적으로 게임만 즐겨주시면 되고, 친구 혹은 지인 들과 함께 플레이해보시길 바랍니다. 오늘은 설치 관련 안내만 적어드렸지만, 다음에는 게임 관련 공략이나 어떻게 플레이하는지 등에 대해서도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즐거운 하루, 즐거운 게임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