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스팀게임

더 루커 무료 다운로드 받기 (The Looker), 무료 퍼즐게임

by 투데이2 2022. 8. 6.

 

더 루커 (The Looker)는 스팀에서 무료로 즐길 수 있는 퍼즐 장르의 게임입니다. 독창적인 55개 이상의 퍼즐이 등장하게 되며, 신비한 섬과 매력적인 여러 장소를 탐험할 수도 있습니다. 약 2시간의 플레이 시간이 주어지며, 이 시간 동안 여러 도전과 진지한 아이디어, 재미있는 농담에 직면하게 된다고 합니다. 오늘은 간단히 소개드린 더 루커란 게임의 다운로드를 안내해드리며, 자세한 소개도 아래 정리를 해두었습니다. 퍼즐/ 인디 장르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아래 내용을 간단히 참고해 보시길 바랍니다.

 

 

더 루커 무료 다운로드 (The Looker), 무료 퍼즐게임

더 루커는 스팀(Steam)을 통해 설치할 수 있으며, 사이트에 들어가 The Looker라고 검색해 페이지를 접속해주셔야 합니다. 사이트 링크도 함께 올려두었으니 따라가주셔도 되며, 직접 들어가시는 분들은 위 안내대로 들어가주시면 되겠습니다. 더 루커 스팀 페이지 바로가기

 

The-Looker-스팀-페이지-첫-화면

 

해당 페이지로 들어오신 분들은 [무료 게임플레이] 버튼을 눌러 설치를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간단히 설치 경로를 선택하게 되며, 이 후의 steam 런처 실행 > 다운로드 진행이되게 됩니다. 게임이 모두 받아지신 분들은 [Play] 버튼으로 바뀌게 되며, 실행 후 즐겨주시기만 하면됩니다.

 

*스팀 런처 설치와 스팀 계정 가입은 기본적으로 되어 있으셔야 합니다. (런처 설치는 오른쪽 상단의 [Steam 설치]를 통해 할 수 있으며, 가입은 [로그인] 버튼을 누른 후 [Steam 가입하기] 눌러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더 루커 스팀 페이지 살펴보기

더 루커 스팀 페이지를 둘러보시게 되면, 게임에 대해, 시스템 요구 사항, 유저들의 평가, 게임 관련 캡처나 영상 등도 살펴보실 수 있습니다. 게임 관련 궁금하신게 있다면, 목적에 따라 살펴보시길 바랍니다. 또한 이 외에도 유튜브를 검색해 보면 유튜버 분들이 플레이하는 장면 등도 살펴볼 수 있습니다.

 

더-루커-스팀-페이지-게임-관련-내용

 

여기까지, '더 루커 (The Looker) 무료 다운로드'관련 안내였으며, 해당 게임을 어디에서 설치해야하는지, 어떻게 다운로드 받아야하는지 궁금해서 오셨다면, 위 내용을 참고해 보시길 바랍니다. 간단하게 스팀(Steam)에서 설치할 수 있으며, 무료로 즐길 수 있는 퍼즐 게임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