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스팀게임

스타듀밸리 PC, 모바일 다운로드 받기 (Stardew Valley)

by 투데이2 2022. 8. 7.

 

안녕하세요. 오늘은 스팀에서 인기작인 그리고 현재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스타듀밸리 PC와 모바일 다운로드'에 대해 안내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PC는 스팀(Steam)을 통해 설치할 수 있으며, 모바일은 Google Play 혹은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두 환경 모두를 지원하며, 자신이 사용하기에 편리한 환경에 설치를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자세한 부분은 아래 설명되어 있으며, 링크와 간단한 게임 소개도 정리를 해봤습니다.

 

 

스타듀밸리 PC, 모바일 다운로드 방법 (Stardew Valley)

 

스타듀-밸리-스팀-페이지

 

스타듀밸리의 스팀 페이지로 스팀에서 'Stardew Valley'를 검색해 접속할 수 있습니다. 설치는 구매 쪽에 있는 [장바구니 추가]를 눌러 구매 후 설치를 할 수 있습니다. *구매를 완료하신 분들은 Steam 런처를 실행 > 라이브러리로 들어가 다운로드를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스팀 게임 구매 혹은 설치가 처음이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참고해주시는 것도 좋습니다.

 

 

스팀 관련 참고 글 : 

 

 

스타듀-밸리-google-play-페이지

 

스타듀밸리는 주로 PC로 많이 플레이하시겠지만, 모바일로도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많은 인기를 얻으면서, 모바일로도 제작이 되었으며, 마찬가지로 스타듀밸리를 즐길 수 있게 됐습니다. 자신이 사용하고 있는 기기에 맞게 구글 플레이 혹은 앱 스토어에서 설치를 진행해 주시면 되겠습니다. (*해당 모바일 게임도 유료로 결제를 해야 하며, 구매 후 설치를 할 수 있습니다.) 

 

여기까지, 간단히 정리해드린 '스타듀밸리 PC, 모바일 다운로드' 관련 안내였습니다. 두 환경 모두 동일한 게임이며, 자신이 선호하는 환경에 따라 이용을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또는 모바일로 다운로드한 후, 앱 플레이어를 통해 PC로 하는 방법도 생각해 볼 수 있습니다.

 

 

참고 글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