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게임리뷰

love is... 감성 힐링 숨은그림찾기 게임 리뷰

by 투데이2 2022. 5. 20.

 

안녕하세요. 오늘은 'love is... 감성 힐링 숨은그림찾기'라는 모바일 게임에 대한 리뷰와 소개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게임명을 보셔도 아시겠지만, 숨은그림찾기라는 방식의 게임으로 감성있는 일러스트와 간단한 스토리로 진행되는 게임입니다. 난이도도 어렵지 않아 가볍게 즐기기에 좋고, 그냥 멍~하니 즐기기 좋은 게임으로도 보였습니다. 더 자세한 부분은 아래에서 살펴보도록 하며, 간단한 게임 소개와 어떻게 진행되는지, 어떤 그래픽이 등장하는지 등의 대한 정리입니다.

 

 

 

love is... 감성 힐링 숨은그림찾기

 

구글플레이-loveis-검색-화면

 

게임은 구글플레이 혹은 앱스토어의 검색을 통해 찾아 볼 수 있었습니다. 간단한 게임 장면이나 캡쳐 본, 유저들의 평가들도 볼 수 있었으며, 설치전의 참고를 하신다면 도움이 될 정보들이 많았습니다.

 

 

 

 

loveis-게임-시작-화면

 

게임을 설치하고 첫 장면이 나왔습니다. 귀여운 커플?의 일러스트가 등장했고, 1을 눌러 게임을 시작할 수 있었습니다. 간단하게 음악이 깔리기도 하며, 시작장면 자체로도 힐링 게임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게임-인트로-시작-화면

 

처음, 시작하기 전의 일러스트로 진행되는 스토리 전개도 있었습니다. '사랑 이야기'로 진행되는 듯 보였으며, 뭔가 소소하고 귀여운? 느낌이있었습니다. 자신은 게임에만 집중하고 싶다면, SKIP을 눌러 넘어가주셔도 됩니다.

 

 

 

 

1-일러스트-장면-숨은그림찾기

 

첫 1장의 시작입니다. 이 장면에서 찾아야하는 건 '하트'였습니다. 게임 아래의 무엇을 찾아야되는지 나오기 때문에, 아래부터 확인을 해주시면 됩니다. 지금 그림만 보셔도 아시겠지만, 난이도는 어렵지 않았으며, 그냥 멍~하니 하기 좋은 느낌이었습니다.

 

 

 

 

하트-터치시-색감-채워지는-장면

 

그림에서 하트를 찾아 터치를 해주셨다면, 일러스트의 색상이 채워지게 됩니다. 일러스트 하나를 완성시키는 소소한 재미도 있었으며, 일러스트 자체를 보는 부분도 좋은 느낌을 받았습니다.

 

 

 

 

힌트-찾기-표시

 

어디에 있는지 찾기 힘들다면, 오른쪽 돋보기 아이콘을 눌러 찾아 볼 수 있습니다. 그림의 힌트를 알려주며, 어디 위치에 있는지 찾을 수 있습니다. 게임은 이런식으로 전개가 된다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간단하게 참고해 보시고, 이런 게임이다 이렇게 게임을 플레이되는 구나 정도로만 참고해 보시길 바랍니다. 여기까지, love is... 감성 힐링 숨은그림찾기의 리뷰였습니다. 힐링 게임을 하고 싶으신 분들에게 추천드리며, 다음에는 다른 힐링 게임도 정리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