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게임리뷰

1945 비행기게임하기

by 투데이2 2021. 3. 17.

 

 

게임을 예전부터 꾸준하게 좋아하셨던 분들이라면 1945라는 비행기게임을 하시는 분들도 계실 겁니다. 단순하게 좌우로 이동을 하며, 적 비행선들을 제거 해 나가는 방식으로 이루어져 있는데요. 지금은 고전장르로 취급이 되지만, 예전에는 하나의 취미? 여가생활의 한 부분이었지 않나 싶습니다. 지금도 역시 관련하여 프로그램을 설치하거나, 고전 게임기를 구매해 플레이 할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그 외에도 오늘 정리한 부분과 같이 모바일로도 즐기는 것도 가능 합니다. 편하신 방법을 택해서 즐겨 보시길 바라며, 간단하게 게임 장면이라던지 어떻게 플레이 하는지에 대해 정리를 해보기도 했습니다. 

 

 

1945 비행기게임하기

핸드폰 기기에 맞게 구글플레이 혹은 앱스토어를 통해 검색을 해주시는게 첫번째 입니다. 1945 비행기게임 / 슈팅 / 데이터 필요없는 게임이라고 되어 있으며, 설치 버튼을 눌러 다운을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다 받아지셨다면 열기로 전환되는게 보이며, 실행할 수 있습니다. 저는 포스팅을 위해 앱플레이어로 실행해 봤습니다. 해당 페이지에 보신다면 캡쳐 이미지라던지 유저들의 글들도 보실 수 있습니다. 사람들은 어떤 평가를 하고 있는지에 대해서도 보신다면, 설치에 도움을 받을 수도 있습니다.

 

1945 비행기게임 구글플레이 페이지

 

 

 

게임 플레이 장면

처음 시작은 튜토리올 부터 진행이 됐습니다. 이름이 무엇인가요? > 닉네임 설정부터 시작이 되며, 수락 후의 진행이 됩니다. 

 

 

 

 

1~스테이지를 깨나가는 방식으로 진행된다는 걸 알 수 있었고, 1>터치를 누르게 되면 바로 플레이가 됐습니다.

 

 

 

 

기본 노말의 비행기로 시작이 되며, 게임머니를 모으거나 플레이 하다보면 다른 비행기도 얻을 수 있었습니다. 적 80%대를 파괴하세요! 라는 미션도 나왔고, 보상에 대한 목록도 있었습니다. 

 

 

 

 

게임의 콘트롤 방식은 단순 했습니다. 좌우로 이동을 하시기만 하면 됐고, 자동으로 미사일이 발사 됐습니다. 왼쪽 상단에는 비행기의 생명?이 있었고, 조금 애매한 위치에 있는 버튼을 눌러보면 필살기처럼? 나가기도 했습니다. 예전의 느낌이 100%는 아니지만, 고전의 향기는 그대로 가져온 것 같아 추억이 떠오르는 게임이었습니다.

 

 

 

 

주어진 미션을 받아 클리어하고, 돈을 얻어서 비행기를 성장시켜나가는 방식이었습니다. 이전에 봤었던 스테이지들을 하나하나 클리어 내가면서 키워나가는 재미가 있어 보였습니다. 아직까지는 초반이라 조금 더 진행을 해봐야겠지만, 어느정도 옛 감성을 느껴가며 즐길 수 있었던 게임이었습니다. 추억이 떠올라 들어오셨던 분들이라면 설치를 통해 플레이 해보시는 것도 추천을 드립니다.

 

 

간단한 게임평

킬링 타임의 단순한 모바일 게임을 찾고 계신 분들, 데이터가 필요 없는 게임을 찾고 있으신 분들, 고전장르의 게임을 오랜만의 즐겨보고 싶으신 분들이 하기 좋은 게임으로 보였습니다. 더 진행을 해봐야 알겠지만, 현재까지는 아무런 문제도 없고 소소하게 즐길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다음에는 더 상세한 내용으로 정리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간단하게나마 참고해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