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정보/생활정보

바디프랜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문의 방법 (BodyFriend)

by 투데이2 2024. 1. 16.

 

안녕하세요. 오늘은 바디프랜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문의하는 방법을 정리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문의하는 방법으로는 전화 문의 뿐 아니라 1:1문의, 챗봇 상담, 온라인 접수 방법 등이 있으며, 상황에 따라 활용을 해보시면 되겠습니다. 자세한 가이드는 아래 정리되어 있으며, 원하시는 방법에 따라 이용해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바디프랜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문의 방법

우선, 바디프랜드 고객상담 번호부터 안내해드리면, 02-3448-8980 번을 통해 전화 문의를 할 수 있습니다. 아래 관련하여 정리도 해드렸으니 참고해서 이용해 주시길 바랍니다. 

 

바디프랜드(BodyFriend) 고객센터 정보 :

*상담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전화 상담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주말/공휴일 제외)

 

'다음으로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 하는 과정이 안내되어 있습니다. 전화 문의가 현재 불가능하시거나, 다른 문의로도 해결이 가능하시다면, 고객센터를 통해 해결을 해보시길 바랍니다.'

 

 

우선, 문의를 하기 위해 바디프랜드 고객센터 공식 페이지로 이동을 해주셔야 합니다.

위 정리해드린 링크를 통해 이동해 주셔도 좋으며, 직접 포털에 검색 및 접속을 해주셔도 됩니다. 사이트로 오신 분들은 고객센터 상단에 보이는 [1:1문의], [온라인 접수], [카카오 챗봇 상담] 중 원하는 메뉴를 눌러보시길 바랍니다.

 

*[1:1문의]는 바디프랜드에 회원만 가능하며, 간단한 가입 과정 진행 후 >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바디프랜트-고객센터-이용-안내-페이지

 

 

문의 사항이 [온라인 접수] 또는 렌탈 정보 변경이라면, 두번 째 메뉴를 눌러보시길 바랍니다.

[온라인 접수 및 렌탈 정보 변경] 메뉴를 눌러주신다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오게 되며, 온라인 서비스 접수 안내 과정에 따라 접수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신청, 렌탈관리, 배송조회 등을 선택 및 입력하게 되며, 입력 후 온라인 접수 까지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바디프랜드-온라인-서비스-접수-안내-페이지

 

 

카카오 챗봇 상담은 카카오 채널에서 '바디프랜드'를 추가 해주셔야 가능합니다.

간단한 추가 이후 카카오톡을 통해 상담을 받을 수 있으며, 오히려 더 간편하게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해당 서비스 이용시 유용할 수 있으며, 간단한 문의 사항일 시 이용해 보시길 바랍니다.

 

카카오채널-바디프랜드-추가

 

 

문제 해결 방법으로 '자주 묻는 질문' 페이지를 이용해 보시는 것도 좋습니다.

말 그대로 바디프랜드 서비스 관련 자주 묻는 질문의 내용들이며, 궁금한 내용에 따라 선택 후 해결 방법을 찾아 볼 수 있습니다.

 

*카테고리로는 공통, 마사지체어, 라클라우드, W정수기 등을 선택할 수 있으며, 선택 후 아래에 나오는 질문을 선택해 주시면 됩니다.

*상단 오른쪽에 바로 검색어를 입력해 검색도 할 수 있으니 바로 검색하실 분들은 참고해 주시길 바랍니다.

 

바디프랜드-자주-묻는-질문-페이지

 

 

위 안내 외에도 제품을 처음 구매하셨거나, 가이드가 궁금하신 분들은 [동영상 가이드] 또는 [제품 설명서]를 확인해 보시길 바랍니다.

문의하는 방법도 있겠지만, 직접 제품 설명서나 사용법을 참고하여 문제가 없는지 확인해 볼 수도 있습니다. 또는 제품 사용법에 대해 궁금하셨던 분들이라면 함께 살펴보시면 되겠습니다.

 

바디프랜드-동영상-가이드

 

이상으로 바디프랜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문의하는 방법에 대한 정리 글이었습니다. 위 정리드린 부분과 같이, 바디프랜드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는 정보들이며, 편리한 방법이나 자신의 환경에 맞게 이용해 보시면 되겠습니다. 

 

'바디프랜트 고객센터에서 문의할 수 있는 방법으로 [1:1문의], [카카오 챗봇 상담], [자주하는 질문] 등을 문의할 수 있었습니다.'

 

 

사이트 이용 팁 : 

  • 제품을 처음 구매하셨거나, 정품 등록을 하실 분들은 [제품관리]에서 [정품 등록] 메뉴를 통해 정품 등록을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 위 정리된 내용에도 있지만, 제품 관련 가이드를 보고 싶으신 분들은 [동영상 가이드], [제품 설명서]를 확인해 주시면 됩니다.
  • 카카오톡으로 상담을 받고 싶으신 분들은 카카오 채널에서 바디프랜드를 추가하여 상담 및 소식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제품을 구매하신 경우, 배송조회는 [제품관리] - [간편 배송 조회] 페이지를 통해 배송 조회를 할 수 있습니다.

 

다른 고객센터 관련 글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