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정보/생활정보

울산 벼룩시장 구인구직 (울산 일자리, 채용정보)

by 투데이2 2024. 1. 15.

 

이번 글에서는 울산 벼룩시장 구인구직 페이지를 안내해드리며, 어디에서 어떻게 일자리를 보는지까지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울산 벼룩시장을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에게 유용할 수 있으며, 안내에 따라 일자리와 지역 관련 여러 정보를 참고해 보시면 되겠습니다. 자세한 부분은 아래 내용부터 이어지며, 일자리 뿐 아니라 벼룩시장 관련 이용 팁 들도 정리해 두었으니 이 부분도 함께 살펴보시길 바랍니다.

 

 

울산 벼룩시장 구인구직 가이드 (울산 일자리, 채용정보)

 

1. 울산의 일자리를 찾아 보기 위해 벼룩시장 페이지로 접속을 해주셔야 합니다.

조금 더 편리한 접속을 위해 아래 링크로도 걸어두었으며, 아래 링크로 이동시 울산 전체 지역이 체크된 일자리 정보 페이지로 이동이 됩니다. 해당 페이지로 이동을 하신 후 근무지에 대한 더 상세한 체크를 할 수 있으며, 이 외에 희망 업직종 등을 선택하여, [검색]할 수 있습니다.

 

*포털로 이동해 주시는 분들은 자주 이용하시는 포털로 이동해 '울산 벼룩시장' 또는 '벼룩시장'을 검색해 접속해 주시면 됩니다.

 

울산 벼룩시장 페이지 바로가기

 

벼룩시장-울산-전체-지역

 

 

2. 1번의 과정을 진행해 주신 분들은 아래 이미지와 같이 '일반 채용' 글들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간단하게, 근무지와 회사명, 근무 요일의 내용, 급여, 등록 일에 대한 부분이 나오게 되며, 읽어보신 후 더 자세히 보고 싶으신 글을 선택해 주시면 됩니다.

 

울산-일반-채용-정보

 

 

3. 구인 공고를 클릭하게 되면, 자세한 공고를 읽을 수 있는 페이지로 이동됩니다.

제목부터시작해, 근무조건이나, 자격조건, 기업에서 올려주는 상세모집 내용, 접수기간, 근무지역, 회사정보 등을 상세히 볼 수 있습니다. 읽어보고 싶은 부분을 먼저 읽어보셔도 좋으며, 위 내용부터 상세히 읽어보셔도 좋습니다.

 

모두 읽어보신 분들은 [온라인 지원], [문자 지원], [전화 지원]을 통해 해당 기업의 지원을 할 수 있습니다. (회사마다 지원 방법이나 형태는 조금씩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울산-채용정보-자세히-보기-페이지

 

 

4. 벼룩시장에는 전체 일자리 정보도 제공하지만, 개별적으로 볼 수 있는 [브랜드관], [전문관], [알바관]의 페이지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해당 카테고리만 볼 수 있는 공간으로 말 그대로 브랜드에 관심있으신 분들은 브랜드관에서 찾아 보시면 됩니다. 이 외에도 자신의 전문직종을 살릴 수 있는 전문관, 아르바이트의 일자리를 볼 수 있는 알바관 등을 이용해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울산-브랜드관-메인-홈페이지

 

 

5. 신문으로 일자리를 보고 싶으신 분들은 상단 오른쪽 메뉴에 위치한 [신문지역판] 메뉴를 눌러 신문을 볼 수 있습니다.

벼룩시장에서 제공하는 신문 페이지로  지역을 선택해, 지역 관련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구인구직에 대한 내용도 포함이 되어 있으며, 이 외에도 부동산이나, 생활 정보, 등등이 담겨있습니다. 해당 지역에 거주하시는 분들에게 유용한 정보가 될 수 있으며, 관심 있으신 분들은 참고하여 이용해 보시길 바랍니다.

 

*울산은 [경남/부산] 탭을 선택하신 후 > 울산 지역 오른쪽에 있는 신문 아이콘을 눌러 신문으로 볼 수 있습니다.

 

벼룩시장 지역별 신문보기 페이지

 

벼룩시장-신문-그대로보기-페이지

 

이상으로 울산 벼룩시장 구인구직 페이지에 대해 정리해봤으며, 해당 내용이 궁금하셨던 분들은 위 내용을 참고해 보시면 되겠습니다. 어렵지 않게 이용할 수 있으며, 신문과 온라인 사이트 중 편리한 방법을 선택해 이용해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바로 아래 내용에는 벼룩시장 이용 관련하여 간단한 팁들도 정리해 두었으니 궁금하신 분들은 함께 참고해 보시길 바랍니다.

 

 

벼룩시장 이용 팁 : 

  • 일자리 정보는 상단에 검색 창에 키워드를 입력해 관련 일자리를 바로 찾아볼 수도 있습니다.
  • 벼룩시장의 콘텐츠로 일자리 정보 외에도 [취업가이드]의 페이지가 있습니다.
  • [취업가이드] 페이지를 통해 취업관련 교육 정보나 지원 제도 등을 볼 수 있습니다.
  • 벼룩시장에서는 일자리 정보 외에도 [부동산], [자동차] 등의 내용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웹사이트 뿐 아니라 벼룩시장은 모바일 앱을 설치해 이용할 수도 있습니다. 
  • 위 내용에도 있지만, 벼룩시장에서는 기본 일자리 정보 뿐 아니라, 브랜드, 전문관, 알바관 등이 운영되고 있습니다.
  • 벼룩시장에서는 울산 지역 뿐 아니라 다른 여러 지역의 정보도 볼 수 있습니다.

*다른 일자리 정보 사이트로 교차로, 잡코리아, 워크넷과 같은 채용정보 사이트들도 있습니다. 위 소개드린 사이트의 자신이 찾고 있는 일자리가 없을 때 다른 채용정보 사이트도 활용해 보시길 바랍니다.

 

 

일자리 정보 관련 다른 글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