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스팀게임

항아리 게임 다운로드, 설치 방법 (getting over it with bennett foddy)

by 투데이2 2022. 5. 15.

 

항아리 게임은 항아리의 갇힌? 한몸이 된? 남자가 목적지까지 도착을 해야 하는 극강의 난이도 게임입니다. 게임을하시면 아시겠지만, 난이도가 엄청 높고, 오히려 스트레스 받는? 신비한 경험을 느끼실 수 있을 겁니다. 한때는 유튜버분들이 플레이하시면서 유행하기도 했으며, 최고의 기록을 갱신하기 위한 게임이 되기도 했습니다. 소개드린 부분처럼, 난이도가 어려운 게임을 찾으시는 분들에게 추천을 드리며, 흔히 말하는 세상에서 제일 어려운 게임에 속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아래는 항아리 게임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곳을 안내해드렸으며, 무료로 할 수 있는 방법도 간단히 정리했습니다.'

 

 

 

항아리 게임 다운로드 (getting over it with bennett foddy)

항아리 게임의 공식 버전은 스팀(Steam)에서 받을 수 있습니다. 스팀에서 getting over it with..를 검색해주시면 항아리 게임 페이지로 이동이 되고, 장바구니 추가를 통해 설치를 진행해 주시면 됩니다. 스팀 항아리 페이지 바로가기

 

참고 글 : 

 

스팀-항아리-게임-페이지

 

 

 

항아리 게임에 대해..

항아리 게임 관련 특징이나 설명들을 정리해둔 부분도 있습니다. 또한, 간단히 시스템 요구 사항에 정리되어 있기도 하며, 필요에 따라 참고해 봐주시면 되겠습니다. 사양은 비교적 낮은 편이니 크게 걱정은 안해주셔도 됩니다.

 

항아리-게임-설명-및-시스템-요구-사항-표

 

 

 

항아리 게임 유사한 버전?

구글 플레이의 'getting over it..'이라고 검색을 해보면, 항아리 모바일 게임과 유사한 형태의 게임을 볼 수 있습니다. 글라이밍 해머, 해머 클라임 스틱맨.. 등등이 있으며, 미리 난이도 높은 게임을 참고해 보고 싶을 때 이용해 보시길 바랍니다.

 

google-play-getting-over-검색-결과

 

여기까지, '항아리 게임 간단한 소개와 다운로드'를 안내해드린 글이었습니다. 오랜만의 극강의 난이도를 즐기고 싶을 때, 혹은 친구들과 내기할 게임을 찾으신다면, 항아리 게임을 해보시는 것도 추천을 드립니다. 자신이 하는 건 스트레스 받을 수 있어도, 함께 하거나 남들이 하는걸 보면 재미가 있을 수도...?있는 게임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