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스팀게임

[2022.05] 스팀 게임 순위(최신 정보), 동접자 수 많은 게임 보기

by 투데이2 2022. 5. 25.

 

안녕하세요. 오늘은 2022년 5월 기준으로 스팀 게임 순위는 어떻게 바뀌었는지, 어떤 게임들이 인기가 많은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전에도 동일한 주제로 작성을 했었으며, 이번에 작성하는 부분은 최신 버전이라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동일하게 Steam 통계를 통해 알아본 결과이며, 스팀 관련 서비스를 이용하시거나, 스팀에서 어떤 게임을 많이 하는지 보고 싶을 때 참고해 보시길 바랍니다. 간단하게 알 수 있으며, 1~10위까지 정리를 해봤습니다.

 

 

[2022.05] 스팀 게임 순위 보기, 동접자 수 많은 게임

작년의 기준으로 봤을 때, 상위에 있는 게임들도 있었으며, 몇 가지 변화한 모습들도 볼 수 있었습니다. 우선 1~10위부터 정리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스팀 게임 순위 1~10위 :

1. Counter-Strike: Global Offensive

2. Lost Ark

3. Dota 2

4. PUBG: Battlegrounds

5. Apex Legends

6. V Rising

7. Grand Theft Auto V

8. FIFA 22

9. Rust

10. ELDEN RING

 

Steam 통계 페이지에서도 명시되어 있지만, 가장 플레이어수가 많은 게임으로 본 순위입니다. 보시면 아시겠지만, 다양한 장르들이 속해있는 걸 볼 수 있었으며, 대체적으로는 총 게임을 많은 순위를 차지했습니다. 그 외에도 스포츠 게임이나, 스팀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GTA5 등등을 볼 수 있었습니다. 자신이 좋아하는 장르가 있거나, 평소 관심 있던 게임이 있다면, 직접 검색을 해보시길 바랍니다.

 

*나중에는 상위 게임들의 자세한 리뷰와 소개도 정리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Steam-통계-페이지-현재-접속-중인-스팀-사용자-보기

 

이상으로 알아 본, '스팀 게임 순위의 최신 버전'이었습니다. 평소 Steam에 속해있던 게임이 관심이 있거나, 스팀에서는 어떤 게임들을 주로 하나 궁금하실 때 참고해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다음에는 높은 순위에 있던 게임들의 리뷰나 다운로드 안내 등도 작성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즐거운 게임 되시길 바라며,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Steam 관련 다른 글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