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정보/생활정보

키친아트 AS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및 문의 방법

by 투데이2 2024. 3. 7.

 

키친아트 AS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및 문의 방법에 대한 안내 글입니다. 키친아트 제품을 이용하시는 분들이 참고하기 좋으며, AS를 받을 일이 있으시다면 간단히 참고해 보시길 바랍니다. *AS 서비스센터에서도 볼 수 있으며, 1:1 문의, 문의 게시판에 남기는 등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자세한 부분은 아래 설명되어 있으니 천천히 살펴보시길 바랍니다.

 

 

키친아트 AS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및 문의 방법

 

키친아트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상담 시간 정리: 

  • 고객상담센터 : 032-577-0077
  • 대표 전화 : 080-070-7799 (고객 상담 전화 : 070-4008-0771~3)
  • 고객 상담 시간 : 평일 10:00 ~ 17:00, 점심시간 12:00 ~ 13:00
  • 이메일 : kitchenart@kitchenart.co.kr
  • 고객센터 링크

*위 정리드린 내용과 같이,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상담 시간을 참고하여 이용해 주시면 됩니다. 또한, 고객센터 링크를 통해 이동해주시면, [1:1 문의하기] 또는 [문의 게시판]을 통해 문의를 직접할 수도 있습니다. 제품 관련 문제가 있거나, 제품 관련하여 문의가 필요하신 분들은 위 내용과 고객센터 홈페이지를 이용해 보시면 되겠습니다.

 

키친아트-고객센터-페이지

 

다른 문의 방법으로는 카카오톡 채널을 추가하여, 이용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카카오톡 채널을 추가하여 1:1 문의가 가능하며, 궁금한 점을 해결해 보셔도 좋습니다. 카카오 채널 검색에 키친아트 본사를 검색하시거나, 링크를 따라 이동하신 후 친추를 걸어주시면 됩니다.

 

이상으로 키친아트 AS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및 문의 방법에 대한 안내 글이었습니다. 고객센터의 정보를 요약한 내용이며, 앞서 설명드렸듯이 제품의 문제가 있거나 문의가 필요한 경우 참고해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또한 고객센터의 문의 방법에도 여러 가지가 있으니 상황이나 환경에 맞춰 이용해 보시면 되겠습니다.

 

 

궁금할 수도 있는 글 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