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정보/생활정보

위니아 딤채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문의 방법

by 투데이2 2023. 10. 10.

 

안녕하세요. 오늘은 위니아 딤채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알려드리며, 간단한 문의 방법도 안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위니아 딤채 제품을 사용하고 있으신 분들이 참고하기 좋은 내용들이며, 고객센터의 문의가 필요할 시 참고해 보시면 되겠습니다. 자세한 부분은 아래 내용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안내에 따라 천천히 살펴보시길 바랍니다.

 

 

위니아 딤채 고객센터 전화번호 문의 방법

위니아 딤채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88-9588입니다. 인터넷에 검색시 쉽게 찾아 볼 수 있으며, 고객센터로 들어가 번호 확인도 할 수 있습니다. 

 

위니아 딤채 고객센터 정보 

  • 전화번호 : 위니아 콜센터 1588-9588, 위니아전자(구 대우전자) 1588-1588
  • 운영시간 : 평일 09:00~18:00, (토) 09:00 ~ 13:00, 공휴일과 일요일은 휴무

 

위니아-에이드-고객지원-페이지

 

 

위니아에이드 사이트로 가시면 해당 위니아 제품의 가이드 또는 문의를 할 수도 있습니다.

상단 메뉴의 [간편해결], [전문상담], [서비스신청/변경], [Apple 공인 서비스 센터], [고객의소리], [센터/판매점] 등등의 메뉴가 있으며, 필요한 메뉴를 선택해 이용해 주시면 됩니다.

 

위니아에이드 사이트 바로가기

 

위니아에이드-공식-사이트-메인

 

 

직접 해결할 정도라면 [간편해결]을 통해서도 여러 정보들을 볼 수 있습니다.

동영상으로 나와 있기도 하며, 여러 정보들을 통해 직접 해결을 할 수 있습니다. 간단한 문제라면, 간편해결을 눌러 살펴보시길 바라며, 조금 복잡하거나 문제가 있는 경우라면 [전문상담]을 통해 서비스신청을 해보시면 되겠습니다.

 

위니아에이드-자가진단-페이지

 

이상으로 '위니아 딤채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문의 방법'에 대한 안내 글이었습니다. 주제와 같이 고객센터의 번호를 알고 싶을 때 참고해 보시길 바라며, 이 외에도 직접 해결하거나 문의를 할 때도 이용해 보시면 되겠습니다. 오늘은 간단한 정리를 해드렸지만, 다음에는 직접 해결하는 방법이나 문의 하는 방법을 상세히 안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