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정보/생활정보

교촌치킨 영업시간 알아보기

by 투데이2 2023. 10. 11.

 

안녕하세요. 오늘은 교촌치킨 영업시간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평소 교촌 치킨을 좋아하시는 분들이거나, 방문 전 영업 시간을 확인하고 싶을 때 참고해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자세한 부분은 아래 내용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안내에 따라 자신이 방문할 지점에 영업 시간을 살펴보시면 되겠습니다. (*영업 시간 외에도 전화번호나 정확한 주소, 위치를 확인할 수도 있습니다.)

 

 

교촌치킨 영업시간 알아보기

 

자주 이용하시는 포털로 이동을 해주신 다음 > '교촌치킨 영업시간'이라 검색을 해보세요.

저는 네이버(naver) 포털에 검색을 했으며, 지금 현재 영업 중인지를 바로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더 자세하게 영업시간을 보시려면, 방문할 지점을 클릭해 주시면 됩니다.

 

네이버-포털-교촌치킨-영업시간-검색-결과

 

 

해당 지점을 클릭하게 되면, 네이버 지도가 열리고, 영업 시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보통은 12시에서 23:00~24:00까지 영업을 했고, 지점마다 조금 더 오래 하거나 짧게하는 지점도 있었습니다. 또한, 전화번호가 있어 문의를 하거나 확인도 할 수 있으니, 이 부분도 참고해 주시면 되겠습니다.

 

네이버-지도-교촌치킨-검색-및-영업-시간-확인하기

 

 

포털 외에도 교촌치킨 공식 홈페이지에서도 영업시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교촌치킨 매장 안내 페이지로 자신이 방문할 혹은 위치에 따라 검색을 해보시길 바랍니다. 지점 검색 후 > [돋보기] 아이콘을 눌러 영업시간과 자세한 지점 관련 내용을 볼 수 있습니다.

 

교촌치킨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교촌치킨-국내매장-검색-페이지

 

 

아래 참고 이미지와 같이, 영업시간을 볼 수 있으며, 주소와 전화번호 등의 정보도 알 수 있었습니다.

포털 외에도 교촌치킨 공식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니 편하신 방법에 따라 살펴보시면 되겠습니다.

 

교촌치킨-매장-자세히보기

 

이상으로 '교촌치킨 영업시간'에 대해 알아 봤으며, 처음 말씀 드린 부분과 같이 교촌 치킨의 방문을 하시거나 영업을 언제까지 하는지 궁금할 때 참고해 보시면 되겠습니다. 

 

*총 2가지의 방법으로 포털의 영업시간을 직접 검색하거나, 교촌치킨 공식 사이트에서 찾아보는 방법이 있습니다.

 

 

영업시간 관련 글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