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정보/생활정보

땡겨요 고객센터 운영시간 및 전화번호

by 투데이2 2024. 3. 7.

 

땡겨요 고객센터 운영시간 및 전화번호 안내 글입니다. 땡겨요 서비스를 이용하시는 분들 중 고객센터에 문의가 필요하신 분들을 위해 정리했으며, 안내에 따라 전화번호 확인과 몇시까지 운영하는지 등을 참고하여 보시길 바랍니다. *땡겨요 앱 설치 링크도 올려두었으며, 땡겨요 앱에 대해 궁금하신 분들도 함께 참고해 보시길 바랍니다.

 

 

땡겨요 고객센터 운영시간 및 전화번호

땡겨요 고객센터의 전화번호는 1661-5489 입니다. 운영 시간으로는 평일/주말 오전 7시부터 ~ 새벽 1:00까지 운영이 됩니다. 땡겨요 앱 사이트에서도 제공을 하며, 설치를 하실 분들은 땡겨요 홈페이지에 들어가거나 직접 검색을 해보시면 되겠습니다.

 

 

땡겨요-공식-홈페이지

 

땡겨요 홈페이지로 이동을 하시면, 바로 [앱 다운로드] 버튼이 보이게 됩니다. 해당 버튼을 눌러 설치를 할 수 있으며, 직접 설치를 원하시는 분들은 구글 플레이 또는 앱스토어에 접속해 설치를 진행해 주시면 됩니다. 또한, 땡겨요 홈페이지를 보시면, 땡겨요 앱 관련 소개나 기능 들도 정리되어 있으며, 처음 이용하시거나 어떤 어플 인지 어떤 기능이 있는지 궁금할 때 참고해 보시면 되겠습니다.

 

이상으로 땡겨요 고객센터 운영시간과 전화번호를 정리한 글이었습니다. 처음 소개드린 내용과 같이 해당 서비스 이용시 고객센터의 문의가 또는 궁금한 부분이 있을 때 이용해 보시면 되겠습니다. 오늘은 간단한 주제로 정리해 드렸지만, 다음에는 서비스 관련 이용 방법이나, 사장님 라운지 페이지 안내, 소개 등도 정리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다른 고객센터 관련 글 보기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