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정보/생활정보

완벽한 타인 CSEI 테스트 해보기 (사랑 유형 심리 테스트)

by 투데이2 2022. 12. 13.

 

안녕하세요. 오늘은 사랑 유형 테스트 혹은 완벽한 타인 CSEI 테스트에 대해 안내를 해드리며, 어디에서 어떻게 보는지를 정리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주제 그대로 사랑 유형 관련 테스트 이며, 해당 테스트를 통해 다양한 분석 및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자세한 부분은 아래 정리되어 있으며, 안내된 부분에 따라 테스트를 진행해 보시길 바랍니다. *재밌는 결과를 통해 친구들과 재밌는 이야깃 거리가 될 수도 있습니다.

 

 

완벽한 타인 CSEI 테스트 해보기 (사랑 유형 심리 테스트)

 

1. 완벽한 타인 CSEI 테스트를 위해 사이트로 먼저 접속을 해주셔야 합니다.

사이트 링크는 아래 걸어두었으며, 안내된 링크로 접속을 해주시면 됩니다. 사이트로 이동이 되신 분들은 하단의 [시작] 메뉴를 눌러주시면 되겠습니다. *처음의 간단한 룰과 테스트 관련 내용도 볼 수 있으니 궁금하신 분들은 함께 참고해 보시길 바랍니다.

 

완벽한 타인 CSEI 테스트 사이트 바로가기

 

완벽한-타인-csei-테스트-메인-화면-테스트-관련-설명-글-보기

 

 

2. 테스트 시작을 눌러주시게 되면, 간단한 정보를 선택하게 됩니다.

성별과 간단한 정보를 선택하게 되며, 본격적으로 테스트가 진행이 됩니다. 사랑 관련 주제이기 때문에, 연인이나 이성 친구 관련 질문들이 나오게 됩니다. 천천히 읽어보시면서, 순서에 따라 선택만 해주시면 됩니다. 모두 선택이 되신 분들은 자신이 선택했던 부분에 따라 해석과 해설을 읽어보실 수 있습니다.

 

csei-심리-테스트-진행-화면

 

 

3. 2번에서 안내드린 진행을 모두 마쳤을 때, 나오는 화면입니다.

분석 결과에 대해 나오며, 사랑의 유형이나 잘맞는 유형 그리고 더 상세한 내용을 살펴보실 수 있습니다. 꽤나 재밌는 해석이 될 수 있으며, 나의 유형은 어떤지에 대해서도 생각해 볼 수 있는 것 같습니다. 또한, 이성 친구와도 공유를 해보며, 잘 맞는 유형인지 알아 보는 것도 재밌지 않을까 싶습니다.

 

완벽한-타인-csei-테스트-결과

 

아래 스크롤을 조금 내려주시면, 더 상세한 내용도 볼 수 있으며, 공유 버튼을 통해 친구들에게 공유도 해 볼 수 있습니다. 필요하신 분들은 간단히 참고해서 이용해 주시면 되겠습니다. 이상으로 완벽한 타인 CSEI 테스트 또는 사랑 유형 심리 테스트 관련 안내였습니다. 사랑 관련 심리 테스트를 찾으시는 분들이라면 간단히 참고해 보시길 바랍니다.

 

*인터넷의 검색을 해보시면 이 외에도 다양한 유형의 심리 테스트도 찾아 보실 수 있습니다. 다음에는 다른 심리 혹은 다른 유형의 테스트도 정리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궁금할 수도 있는 내용 : 

 

Q. '완벽한 타인, CSEI 테스트'...?

이 심리 테스트는 익명의 남녀가 부여받은 캐릭터명으로 직업과 나이를 숨긴 채 사랑에 관한 이야기를 나누며, 서로를 알아가는 오프라인 모임 '완벽한 타인 게임'을 위해 만들어졌다고 합니다. 또한 이 테스트는 무료로 받을 수 있으며, 게임적 요소가 가미해 더 즐겁게, 알아갈 수 있다고 합니다.

 

 

다른 심리 테스트 관련 글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