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정보/생활정보

2023년 달력 다운로드 및 공휴일 살펴보기

by 투데이2 2022. 12. 13.

 

안녕하세요. 오늘은 2023년 달력 다운로드와 공휴일이 언제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곧 다가오는 2023년의 달력을 찾으시는 분들이 참고하기 좋은 글이며, 안내에 따라 달력을 다운로드 받아보시면 되겠습니다. 또한, 안내된 사이트를 접속해 주시면 공휴일 정보나 2023년 관련 다양한 정보들도 얻을 수 있으니 함께 참고해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자세한 안내는 아래 정리되어 있으며, 필요에 따라 이용해 보시면 되겠습니다.

 

 

2023년 달력 다운로드 및 공휴일 살펴보기

 

1. 우선, 2023년 달력을 다운로드 받기 위해 timesles라는 사이트의 접속해 주셔야 합니다.

링크는 아래 걸어두었으며, 2023년 달력을 검색했을 시 상단에 나오기도 합니다. 사이트로 접속해 주신 분들은 화면을 조금 내려 달력이 있는 목록으로 이동해 주시길 바랍니다.

 

2023년 달력 다운로드 사이트 바로가기

 

timesles-달력-다운로드-사이트

 

 

2. 화면을 조금 내려보시면 2023으로 되어 있는 숫자를 보실 수 있습니다.

해당 목록을 보시면 [인쇄] 버튼을 찾을 수 있으며, 해당 버튼을 눌러 인쇄 및 달력(pdf 파일)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2023년-정리된-달력-보기

 

 

3. 달력 다운로드 및 인쇄 페이지로 접속한 화면입니다.

타이틀명 그대로 달력을 pdf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인쇄를 통해 사용도 가능합니다. 사용하시는 용도에 맞게 pdf파일 혹은 인쇄를 해보시길 바랍니다.

 

2023년-달력-다운로드-페이지

 

 

4. 공휴일에 대한 정보는 달력에도 표기되어 있지만, 한번에 정리해서 보고 싶으신 분들은 timesles 사이트의 하단 쪽을 살펴보시길 바랍니다.

공휴일 및 주말 달력 정보가 나오게 되며, 궁금하신 공휴일을 확인해 보시면 되겠습니다. 아래 이미지로도 볼 수 있듯이, 설날이나 식목일, 스승의 날, 크리스마스 이브 등등의 날짜를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2023년-공휴일-정보

 

이 외에도 찾아보시면, 여러 달력을 제공하는 사이트 및 서비스들이 있습니다. 취향이나 목적에 맞게 선택을 해주시면 되고, 다음에는 다른 달력들의 정보도 정리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글은 여기에서 마치도록 하며, 즐거운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