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정보/유용한글

동행복권 홈페이지 바로가기

by 투데이2 2022. 10. 5.

 

안녕하세요. 오늘은 인터넷으로 복권을 구매할 수 있는 사이트인 '동행복권 홈페이지'에 대한 안내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설명해드린 부분 그대로 인터넷으로 로또를 구매할 수 있으며, 오프라인을 통해 구매하기가 힘드신 분들이라면 참고해 이용해 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아래에 간단한 사이트 링크 안내와 어떤 콘텐츠가 있는지도 정리해두었으니 참고해서 이용해 보시면 되겠습니다.

 

 

동행복권 홈페이지

 

1. '동행복권 홈페이지'는 포털 사이트를 통해 접속이 가능합니다.

어떤 포털도 상관 없으며, 편하신 포털을 이용해 주셔도 됩니다. 또한, 편의 상 아래 링크로도 걸어두었으니 링크를 통해 바로 접속도 가능합니다. 사이트로 오신 분들은 로그인을 통해 로또 구매가 가능하며, 복권에도 여러 종류가 있으니 살펴 보신 후 구매를 해주시는 것도 좋습니다.

 

동행복권 홈페이지 바로가기

 

동행복권-공식-홈페이지-메인-화면

 

 

2. 상단의 [복권구매]를 선택해 보시면, 여러 종류의 복권들을 살펴보실 수 있습니다.

로또 6/45, 트리플럭, 연금복권, 파워볼 등등이 있으며, 이 중의 자신이 구매하고 싶으신 복권을 선택해주시면 됩니다. 해당 복권을 사기 위해 로그인이 필요하며, 로그인을 통해 예치금 충전 > 복권 구매의 순서로 진행을 해주시면 됩니다. 이외에도 복권정보나, 당첨결과, 판매점 등등 여러 메뉴들도 있으니 필요에 따라 선택해 이용을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동행복권-복권구매-메뉴-선택-화면

 

사이트를 이용하는 목적은 다양하시겠지만, 주로 이용하는 콘텐츠들을 정리해두었으며, 참고해서 이용해 보시면 되겠습니다. 이상으로 '동행복권 홈페이지'에 대한 안내였으며, 사이트 링크를 못찾아 헤매셨거나 사이트의 어떤 콘텐츠가 있는지 궁금하셨다면 참고해보시길 바랍니다.

 

 

동행복권 관련, 궁금할 수도 있는 정보 :

 

Q. 복권 구매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고 싶습니다.

복권 구매는 우선, 동행복권 홈페이지의 로그인 부터 해주셔야 합니다. 아이디가 없으신 분들은 메인화면 상단에 있는 [회원가입]을 눌러 가입을 진행해주시길 바랍니다. 로그인을 해주신 분들은 [충전] 메뉴를 눌러 예치금을 충전 후 > 해당 복권 페이지로 들어가 구매를 할 수 있습니다. (이 부분은 다음 글에 이미지와 함께, 한번 더 정리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Q. 당첨이 많이 된 숫자나 통계 자료를 보고 싶습니다.

동행복권 홈페이지 메뉴 중의 [당첨결과] - [로또6/45 당첨통계] 메뉴를 누르시면 다양한 통계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번호별, 색상, 구간별, 기간별 미출현 번호, 홀짝 통계, 연속번호 출현 등으로 통계가 나와 있으며, 선택을 통해 어떤 번호가 많이 나왔는지 살펴보실 수 있습니다.

 

Q. 복권 구매 혹은 사이트를 사용하다가 오류가 발생했습니다. 어디서 문의하나요?

로그인을 해주시게 되면, [고객센터] 메뉴가 있습니다. 고객센터 메뉴를 눌러 '자주 묻는 질문'을 찾아보시거나, 1588-6450으로 전화 상담을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Q. 복권 당첨 확인을 하고 싶은데, 어디에서 해야 하나요?

당첨 결과를 확인하고 싶다면, 로그인 > [마이페이지] > [구매/당첨] 메뉴를 통해 조회를 할 수 있습니다. 복권 유형과, 조회기간 등을 선택해 주신 후, 조회를 해주시면, 결과를 한눈에 볼 수 있습니다.

 

 

로또 관련 글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