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정보/유용한글

로또 가장 많이 나온 번호 알아보기 (로또 당첨통계로 확인하는 방법)

by 투데이2 2022. 9. 21.

 

안녕하세요. 오늘은 '로또 가장 많이 나온 번호'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로또를 구매하시다 보면, 간혹 어떤 번호가 많이 당첨되었나 궁금할 때가 있습니다. 이럴 때는 동행 복권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주제와 같이 어떤 번호가 가장 많이 당첨됐는지 통계로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또한, 숫자로도 나오지만, 색깔이나, 홀짝, 연속번호 출현 등등을 통해서도 살펴보실 수도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정리되어 있으며, 어디에서 어떻게 보는지 참고해 보시길 바랍니다.

 

 

로또 가장 많이 나온 번호 알아보기 (로또 당첨통계로 확인하기)

 

1. 우선, 가장 많이 나온 번호를 알아보기 위해, 동행복권 홈페이지로 이동을 해주셔야 합니다.

사이트 링크는 아래 올려두었으며, 직접 이동을 해주시는 분들은 동행복권 사이트 접속 > 로또 당첨 통계 이동 > 통계 정보 확인을 통해 살펴보시면 되겠습니다. 

 

로또 번호별 통계 페이지 바로가기

 

로또-당첨통계-번호별-통계로-살펴보기

 

 

반응형

 

 

2. 안내된 페이지를 통해 접속해 주신 분들은 [당첨횟수순] 탭을 선택해 보시길 바랍니다.

말 그대로 가장 많이 당첨된 숫자들의 순으로 통계를 볼 수 있으며, 하나씩 살펴보시면 되겠습니다. 해당 통계 자료를 토대로 살펴봤을 때, 가장 많이 나온 숫자는 43, 34, 1, 27, 12, 13, 17, 18, 39, 33.. 등등이 있었습니다. *오늘 날짜 기준으로 최근의 정보이며, 당첨결과가 나올 때마다 살짝? 의 변화가 있을 수 있습니다.

 

로또-당첨번호-순으로-보기

 

 

3. '당첨 통계'에도 여러 가지 카테고리로 분류되어있었습니다.

위 소개드린 번호별 통계에 이어, 색상 통계, 구간별 출현 횟수, 기간별 미출현 번호, 홀짝 통계, 연속번호 출현이 있었으며, 궁금하신 통계를 선택해 살펴볼 수 있습니다. 로또를 많이 구매하시는 분들이라면 혹은 통계에 대해 살펴보고 싶으신 분들이라면 간단히 참고해 보시길 바랍니다.

 

로또-당첨통계-목록

 

이상으로 '로또 가장 많이 나온 번호' 관련 포스팅이었습니다. 간단히 다시 한번 정리해드리면, 동행복권 사이트 > 통계 페이지에서 살펴볼 수 있으며, 가장 많이 나온 숫자 뿐 아니라 여러 통계 정보들도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오늘 글은 여기서 마무리하도록 하며, 다음에는 동행복권 관련 혹은 로또 관련해 유용한 정보들도 담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