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정보/유용한글

ctm 성경타자통독 바로가기 및 사이트 이용방법

by 투데이2 2022. 9. 28.

 

안녕하세요. 오늘은 'ctm 성경타자통독' 사이트 안내와 간단한 이용 방법에 대한 안내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사이트에 대해 간단히 소개를 해드리면, ctm 성경타자통독 사이트는 온라인을 통해 성경을 타자로 혹은 성경을 읽을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간단한 회원가입을 통해 이용할 수 있으며, 성경 관련 다양한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 아래 정리해 두었으며, 사이트의 접속하는 방법 그리고 어떤 메뉴들이 있는지 등등에 대해 참고해 보시길 바랍니다.

 

 

ctm 성경타자통독 바로가기 및 사이트 이용방법

 

1. 사이트로 이동을 하기 위해, 아래 안내되는 링크 혹은 포털 사이트의 검색을 해주시면 됩니다.

위 안내와 같이 'ctm 성경타자통독 사이트'로 접속 해주신 분들은 사이트 메인화면에 있는 여러 성경 콘텐츠를 확인해 보시길 바랍니다. 아래 예시 이미지와 같이 다양한 성경 콘텐츠들이 있으며, 이용하고 싶으신 메뉴를 눌러 이용해 주시면 됩니다.

 

참고 :

  • 해당 사이트의 콘텐츠 이용시 로그인이 필요하며, 가입이 되있으신 분들은 로그인부터 진행해주시면 되겠습니다.
  • 아이디가 없으신 분들은 왼쪽 상단의 [회원가입] 메뉴를 눌러 가입을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사이트이며, 간단한 가입 과정만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ctm 성경타자통독 사이트 바로가기

 

ctm-성경타자통독-사이트-메인-화면

 

 

반응형

 

 

2. 사이트의 여러 콘텐츠 중, 저는 '[한글성경통독] 메뉴'를 눌러봤습니다.

구약성경과 신약성경으로 카테고리가 분류되어 나오며, 이 중의 이 중의 자신이 읽고 싶은 혹은 타자를 치고 싶은 성경을 하나 선택해주시면 됩니다. (상단 메뉴를 보시면, 여러 메뉴들이 있으며, 언어를 변경하고 싶거나 다른 분류로 성경을 보고 싶으신 분들은 다른 메뉴를 선택해 주셔도 됩니다.)

 

한글성경통독-메뉴-선택-및-성경-리스트-페이지

 

 

3. 여러 성경말씀 목록 중, 저는 '출애굽기'를 선택해봤습니다.

간단한 두루마리 배경 이미지가 나오게 되며, 순서대로 타자를 쳐주시면 되겠습니다. 

 

간단한 팁/ 참고사항 :

  • 상단의 보조 메뉴로 글자의 크기, 역본, 배경 등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 기본으로는 굵은 글씨만 체크되어 있지만, 사용자에 따라 소제목 표시, 성구함/메모 설정을 가능하게 할 수 있습니다.
  • [통독절수 저장하기] 메뉴를 누르게 되면, 현재 진행되고 있는 구절에 맞게 저장이 됩니다.

 

한글성경통독-출애굽기-페이지

 

 

4. '성경'을 읽다 보면 혹은 타자를 치다 보면, 모르는 단어가 나올 수 있습니다.

이럴 때는 오른쪽 상단에 있는 [성경단어사전]을 눌러보시길 바랍니다. 간단하게, 단어를 검색할 수 있으며, 단어에 따라 해설 혹은 해석이 나오게 됩니다. 성경을 읽을 수도 있고, 타자를 연습할 수도 있고, 성경을 공부할 수도 있는 좋은 장점을 갖고 있는 사이트입니다.

 

ctm-성경사전-팝업창-열림

 

이 외에도 성경 관련 여러 콘텐츠들을 이용하실 수 있으며, 메인화면에 여러 메뉴들을 선택해 보시는 것도 추천을 드립니다. 이상으로 'ctm 성경타자통독' 관련 안내는 마무리하도록 하겠습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시길 바라며, 온라인 성경 관련, 콘텐츠를 이용하고 싶으셨다면, 위 내용을 참고해 보시면 되겠습니다.

 

 

궁금할 수도 있는 내용 :

 

Q. ctm 성경타자통독을 처음 이용하는데, 더 자세한 안내를 받고 싶습니다.

위 글에 이해가 어렵다면 혹은 더 자세한 사이트 안내를 받고 싶다면, 사이트에서 안내해주는 안내 페이지를 살펴보셔도 좋습니다. 사용법, 메뉴, 영상 메뉴얼, 성경타자통독 FAQ 등 자세한 안내가 정리되어 있습니다.

 

Q. 조금은 가벼운 성경 콘텐츠는 없을까요?

사이트 메인화면을 보시면, [퍼즐성경퀴즈], [성경퀴즈] 등의 퀴즈 메뉴들이 있습니다. 성경을 조금 더 가볍게 접근 하고 싶으신 분들은 퀴즈 콘텐츠를 이용해 보시는 것도 추천을 드립니다. 

 

 

성경 관련 다른 사이트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