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정보/유용한글

영어 필기체 변환 사이트 추천 모음 TOP3

by 투데이2 2022. 9. 29.

 

안녕하세요. 오늘은 '영어를 필기체로 변환해주는 사이트' 몇가지를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말 그대로 영어 단어나 문장을 작성하게 되면, 필기체로 변환해 볼 수 있으며, 마음에 드는 폰트를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필기체가 필요하시거나 미리 테스트 해보고 싶으신 분들이라면, 참고해서 이용해 보시길 바랍니다. 총 3개의 사이트를 준비했으며, 마음에 드는 곳을 선택해 사용해 보시면 되겠습니다.

 

 

1. font space

첫 번째는 '폰트 스페이스(Font space)'라는 사이트로 여러 폰트를 제공하는 사이트 입니다. 폰트 중의 cursive font & handwriting text generator의 종류로 변경하면, 필기체를 볼 수 있습니다. 또한, 아래 예시처럼 단어나 문장을 입력해 여러 폰트들을 테스트 해 볼 수 있습니다. 자신이 원하는 폰트를 찾기에도 좋으며, 영어를 필기체 변환할 때도 유용하게 쓰입니다. 

 

*다운로드는 오른쪽 도구에 [이미지] 아이콘 혹은 [다운로드] 메뉴를 눌러, 다운로드를 받을 수 있습니다.

 

font-space-영어-필기체-변환-결과

 

 

2. 1001fonts

두 번째는 '1001fonts'라는 곳입니다. 마찬가지로 폰트의 콘텐츠를 제공하는 사이트로 여러 종류의 서체를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 위 소개드린 사이트와 방식은 비슷하며, cursive를 선택했을 때 필기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선택된 메뉴 아래를 보시면, 영문을 작성할 수 있는 텍스트 박스가 있으며, 작성을 통해 원하시는 폰트를 미리 테스트 해 볼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를 받길 원하시는 분들은 오른쪽의 [다운로드] 메뉴를 이용해주시면 되겠습니다.

 

1001fonts-사이트-cursive-fonts-페이지

 

 

3. google fonts

마지막으로 'google fonts'입니다. 무료 폰트나 영문, 한글 폰트를 받기에 가장 좋은 곳으로 한번쯤은 이용해 보셨을 겁니다. 이 사이트에서도 여러 폰트의 종류가 있으며, 폰트 설정에서 handwriting을 선택해 필기체만 살펴볼 수 있습니다. 1,2 번과 동일하게 테스트도 가능하며, 다운로드를 받아 활용할 수 있습니다. 

 

google-fonts-메인-화면

 

해당 폰트들은 저작권이 있거나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폰트 들이 섞여있을 수 있습니다. 개인적인 용도면 상관 없겠지만, 상업용으로 사용하시는 분들은 저작권을 잘 참고해주시는게 좋습니다. 이상으로 '영어 필기체 변환 사이트'에 대한 소개와 간단한 안내의 글이었습니다. 필기체 폰트가 필요하셨던 분들이거나, 변환해서 테스트 해보고 싶으셨던 분들이라면 위 내용을 간단히 참고해 보시길 바랍니다.

 

 

다른 필기체 변환 사이트 모음 :

 

영어 문법 검사기 사이트 :

 

영어 관련 참고 글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