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정보/유용한글

공군체력단련장 홈페이지 바로가기 및 이용안내

by 투데이2 2022. 9. 16.

 

안녕하세요. 오늘은 공군체력단련장 홈페이지 바로가기 안내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사이트를 못찾아 헤매셨거나, 어떻게 이용하는지 궁금해서 오신 분들이라면 아래 내용을 간단히 참고해 보시길 바랍니다. (*공군 그리고 군 복무를 하고 계신 분들에게 유용한 사이트로 해당이 되시는 분들이라면 즐겨찾기를 해두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공군체력단련장 홈페이지 바로가기 및 이용안내

 

1. 공군체력단련장 혹은 복지시설예약체계의 사이트의 메인화면입니다.

사이트로 오시게 되면, 체력단련장의 대해 살펴보거나, 복지 관련 이용할 수 있는 시설, 예약, 이용안내, 커뮤니티 등을 확인 및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필요에 따라 메뉴를 선택해주시면 되고,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이라면 아래 내용 혹은 [이용안내] 메뉴를 눌러주시면 되겠습니다.

 

공군체력단련장 홈페이지 바로가기

 

대한민국공군-복지시설예약체계-홈페이지

 

 

반응형

 

 

2. 메인 화면에서 [이용안내]를 눌렀을 시, 해당 사이트 이용 방법에 대해 안내를 해줍니다.

 

예약신청 및 확정 안내

  • 예약신청은 평일 15~9일전 14:00까지 가능하며, 토/일에는 전주 금요일 14:00까지 가능합니다.
  • 예약확인은 7일전 14:00 부터, 토/일에는 해당주 월요일 14:00까지 확인해주시면됩니다.
  • 예약확정취소는 3일전 오전 11시까지 복지시설 예약체계로 취소 및 동반자 변경을 해주시면됩니다.

 

공군체력단련장-이용안내-페이지

 

 

3. 이번에는 이용안내에 이어, [예약신청 방법]을 선택해 살펴봤습니다.

 

예약신청 방법 :

  1. 로그인 :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 후 접속을 해줍니다.
  2. 예약신청 : 상단 메뉴 중, 예약/조회 > 예약신청 버튼을 눌러줍니다.
  3. 체력단련장 선택 : 이용하실 체력단련장을 선택한 후, 날짜의 경기구분을 선택해줍니다.
  4. 시간선택 : 운동희망시간을 선택해줍니다.
  5. 동반자 입력 : 동반자 2명 이상 입력을 해줍니다.
  6. 확인 : 확인 버튼을 눌러주시면, 예약신청이 완료됩니다.

*예약신청 방법은 공군체력단련장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으며, 예약안내 관련 페이지도 살펴보실 수 있습니다. 

 

공군-체력단련장-예약신청-방법-순서대로-보기

 

 

4. [체력단련장] 메뉴를 누르면 볼 수 있는 화면입니다.

지역별로 어떤 체력단련장을 사용 가능한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 외에 호텔이나, 다른 부분들도 살펴볼 수 있으니 복지 관련 이용하고 싶은 시설이 있다면, 함께 살펴보시길 바랍니다.

 

공군-체력단련장-페이지

 

이상으로 공군체력단련장 홈페이지 관련 안내와 간단한 사이트 이용안내를 적어봤습니다. 공군의 복무중이시고, 해당 복무 시설들을 이용하고 싶다면, 참고해서 이용해 보시길 바랍니다. 사이트에도 잘 안내가 되어 있으며, 위 정리된 내용을 살펴보셔도 좋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