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정보/유용한글

유플러스 고객센터 전화번호, ARS 문의방법

by 투데이2 2022. 9. 16.

 

안녕하세요. 오늘은 '유플러스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ARS 문의방법'에 대해 안내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LG U+ 관련 기기를 사용하고 있으신 분들 중, 문제가 발생했을 때 문의를 해주시면 되고, 오늘 안내해드리는 전화번호 혹은 '눈으로 보는 ARS 서비스' 등도 활용해 보시면 되겠습니다. 자세한 부분에 대해서는 아래 정리되어 있으니 궁금하셨던 분들은 간단히 참고해 보시길 바랍니다.

 

 

유플러스 고객센터 전화번호, ARS 문의방법

 

1. 유플러스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U+ 고객지원 페이지에서 안내를 해주고 있습니다.

사이트를 직접 접속해 주셔도 좋으며, 아래 안내되는 번호를 참고해 주셔도 좋습니다. (고객센터로 전화를 걸 시, ARS로 연결이 되며, 문의 사항을 선택하여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2번 과정에 정리되어 있으니 참고해서 이용해 보시길 바랍니다.)

 

전화번호 :

  • 114(무료), 1544-0010(유료), 080-019-7000(무료)
  • 방문 상담은 전국의 LG유플러스 직영점이나 대리점에서 문의를 할 수 있습니다.
  • 고객센터는 전화상담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lg-유플러스-고객센터-페이지

 

 

2. 위 안내드린 고객센터 전화를 걸면, '화면을 보면서 눈으로 보는 ARS' 서비스가 진행됩니다.

말 그대로 화면을 보면서 ARS 관련 문의를 선택하게 되며, 모든 선택 시 > 상담원과 연결을 할 수 있습니다. (*메뉴의 첫 화면으로 궁금한 메뉴를 선택 > 다음 질문 선택 > 상담사와 연결의 순서로 진행됩니다.)

 

상담 시간 :

  • 평일 9시부터 18시까지 일반 상담이 가능합니다.
  • 평일 18시부터 22시까지 분실 정지 및 통화품질 상담을 할 수 있습니다.
  •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은 09~22시 분실 정지 및 통화품질 상담이 가능합니다.

 

유플러스-눈으로-보는-ars-살펴보기

 

여기까지, '유플러스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ARS 문의방법'에 대한 안내였습니다. 유플러스 관련 기기를 사용하시는 분들 중, 문의를 해야 될 일이 있을 경우 참고해 보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