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정보/유용한글

꼬망세 구인구직 바로가기 (교육관련 일자리 찾기)

by 투데이2 2022. 9. 13.

 

안녕하세요. 오늘은 '꼬망세 구인구직' 관련 주제로 채용정보를 보는 방법과 사이트 안내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간단히 소개를 드리면, 꼬망세 구인구직 페이지에서는 어린이집, 유치원 등 교육과 관련된 채용정보를 볼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해당 직종과 연관되어 일을 하고 있으시거나, 이쪽의 취업을 원하시는 분들이 보기 좋은 곳이라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더 자세한 부분은 아래에서 알아보며, 어떻게 접속하는지 그리고 어떻게 구인내용을 보는지에 대해 살펴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꼬망세 구인구직 바로가기 (교육관련 일자리 찾기)

 

1. 첫 번째로는 꼬망세 job 구인구직 페이지로 이동을 해주셔야 합니다.

편의 상 아래 링크를 걸어두었으며, 해당 페이지로 들어와 [채용정보] 메뉴를 눌러주시면 됩니다. 혹은 메인 화면에 있는 채용정보 게시글을 확인해 주셔도 좋습니다.

 

꼬망세 바로가기

 

꼬망세-구인구직-페이지-메인-화면

 

 

반응형

 

 

2. [채용정보] 메뉴를 눌렀을 때의 화면입니다.

'조건 검색'을 할 수 있으며, 자신이 알아보고 있는 일자리를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 검색어, 근무지역, 모집분야별, 기관유형별 등을 선택해 주신 후 [검색]을 눌러보시길 바랍니다. 필터링한 리스트가 나오신 분들은 선택을 통해 구인 공고를 살펴보시면 되겠습니다.

 

꼬망세-채용정보-페이지

 

 

3. 하나의 '구인공고'를 선택했을 때 화면입니다.

채용정보에 대해 상세히 나오는 페이지로 자신이 보고 싶은 내용을 살펴보시면 되겠습니다. 경력, 학력, 급여, 기관유형, 근무지역 기관에서 올려주는 공고문 등등을 볼 수 있습니다. 채용정보 중 하나를 살펴본 결과로 마찬가지로 자신이 원하는 일자리를 검색 및 살펴보신 후 지원 여부를 결정해주시면 되겠습니다.

 

꼬망세-채용정보-상세보기-구인공고-클릭한-화면

 

이상, '꼬망세 구인구직' 관련 안내였습니다. 교육관련 종사 자신 분들 중 일자리를 찾고 계신 분들에게 추천을 드리며, 필요에 따라 이용해 보시면 되겠습니다. 이 외에도 잡코리아, 워크넷 등등의 사이트를 활용해 보시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다음에는 다른 일자리 정보, 취업 정보 사이트 소개 등을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