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게임정보

락스타 게임즈 런처 다운로드 (Rockstar Games Launcher)

by 투데이2 2021. 5. 4.

 

락스타 게임즈는 비디오 게임 제작사로 다양한 비디오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는 곳 중 하나입니다. 지금 가장 많이 사용하고 있는 스팀과 같은 카테고리라 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대표작으로는 Grand Theft Auto의 시리즈가 있으며, 그 외에도 레드 데드 시리즈나 맥스 페인, 맨 허트 시리즈 등이 있습니다. 비디오 관련 게임인 만큼 퀄리티도 높고, 스토리나 몰입감에서도 뛰어난 점이 있습니다. 관심 있으신 분들은 한번 살펴보시길 바랍니다. 

 

 

오늘 준비한 내용으로 설치와 사용법이 정리되어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있으니 참고해보시길 바랍니다.

  • 락스타 게임즈 런처 다운로드와 설치 안내 및 과정
  • 런처에 대한 간단한 사용법과 소개

 

락스타 게임즈 런처 다운로드 (Rockstar Games Launcher)

1. 설치를 하기 위해 Rockstar Games의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해 주세요.

  - 구글, 혹은 다음/네이버 등에서 검색을 통해 접속할 수 있습니다.

2. 사이트에서 왼쪽 상단 메뉴 버튼 클릭 후 >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해 주세요.

3. 화면을 내려 Rockstar Games Launcher의 배너를 클릭해주세요.

 

 

말 그대로 다운로드의 페이지로 관련 앱과 런처 게임 등을 받을 수 있습니다. 

 

 

 

설치 진행하기

Windows용 다운로드 버튼을 눌러 주시면 셋업파일이 받아지게 됩니다.

 

 

 

 

 

설치 창의 첫 화면으로 언어 선택을 먼저 하게 됩니다. 한국어 선택 계속하기를 눌러주세요.

 

 

 

 

 

설치되는 구성요소가 나오며, 알림이나 소프트웨어에 대한 정책이 나옵니다. 

 

 

사용자 라이선스 계약, 규정, 약관, 정책 등 사이트에 대해 안내가 나오며, 몇 가지 간단하게 참고해야 할 사항들이 나오게 됩니다.

 

 

 

 

라이선스 계약, 설치 위치 선택을 후의 나오는 화면으로 설치 중이라고 나오게 됩니다. 지정했던 설치 위치로 프로그램이 받아지게 됩니다.

 

 

모두 받아지게 되면 프로그램 실행이 되면서 로그인 창이 나오게 됩니다.

 

 

 

 

락스타 게임즈 런처 사용법

먼저, 사용을 위해 이메일/비밀번호를 통해 접속을 해주셔야 합니다. 아이디가 없으신 분들은 회원가입 후 사용해주세요. 간단한 양식을 작성해 주시면 됩니다.

 

 

 

 

 

로그인 화면

로그인 후 볼 수 있는 화면입니다. 지금 이용 가능 게임으로는 Grand TheftAuto V/IV, Red Dead Online이 있었습니다. 지금 구매 혹은 스토어에서 받을 수 있었으며, 더 자세한 내용을 볼 수도 있었습니다. 3가지 게임 외에도 스토어나 홈페이지의 게임 리스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L.A. Noire, Bully, MAX PAYNE2, MIDNIGHTCLUB, AOGENT 등의 비디오 게임도 있습니다.

 

 

 

 

스토어 화면

게임의 대한 스토리 혹은 관련되어 내용이 나오게 됩니다. 한번 쭉 살펴보시거나 인터넷 검색을 통해 알아보신 후 설치하시는 것도 좋습니다.

 

Grand Theft Auto IV & Episodes From Liberty City의 게임 소개 화면입니다.

 

 

 

 

설정 화면

런처에서 설정할 수 있는 화면으로 일반, 계정 정보, 업데이트, 법률 관련이 있었습니다.

 

일반

  • 언어 : 한국어로 기본 지정되어 있습니다. 변경하실 분들은 클릭 후 변경할 수 있습니다.
  • 컴퓨터를 시작할 때 실행 : 말 그대로 재부팅 혹은 시작할 때 Rockstar Games Launcher가 실행되게 할 수 있습니다.
  • 게임 실행 중 절전 모드 전환 : 선택 시 게임이 실행되는 동안 백그라운드에서 런처가 절전 모드로 전환이 됩니다.
  • 종료 시 최소화 : 활성화된 윈도를 끄게 되면, 런처를 시스템 트레이로 보내지게 됩니다.
  • 설치 지원을 위한 PC 스캔 : 런처에 지원되는 타이틀을 찾기 위해 컴퓨터를 스캔 및 라이브러리 추가가 됩니다. (지금 스캔을 눌러 바로 진행할 수도 있습니다.

 

일반 설정 외에도 필요에 따라 계정, 업데이트, 법률 관련을 지정할 수도 있습니다. 왼쪽에 리스트를 눌러 보신 후, 변경이 필요한 부분이 있다면 설정을 해보시길 바랍니다. 런처를 사용해보시면 아시겠지만, 어려운 부분은 없습니다. 회원가입 후 > 스토어 > 게임 구매 > 실행의 과정으로 이루어지며, 이를 통해 게임을 즐길 수 있게 됩니다.

 

위 내용들을 참고해 보시고 락스타 게임즈 런처(Rockstar Games Launcher) 다운로드 및 설치를 받아 보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