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게임정보

네이버 원판돌리기 (PC/모바일)

by 투데이2 2021. 7. 8.


원판돌리기는 네이버 제공하는 간단한 게임 중 하나로 말 그대로 원판을 돌리는 게임 입니다. 친구들끼리 복불복으로 한명을 가려내고 싶거나, 간단하게 내기를 하고 싶을때 찾으면 좋은 게임이기도 하며, 이 외에도 제비뽑기나, 룰렛, 사다리
등등 많은 종류들도 있어 상황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컴퓨터로도 할 수 있고, 모바일로도 가능하기 때문에 환경에 제약이 없는점도 장점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아래는 접속하는 방법부터 어떻게 이용하는지 등에 대해 상세히 정리해두었으니 참고해서 읽어주시면 되겠습니다.

 

 

 

네이버 원판돌리기 (PC/모바일)

 

PC 접속방법 : 

컴퓨터에서 원판돌리기를 하실 분들은 모바일 페이지로 이동을 해주셔야 합니다. 네이버 주소의 m이 붙은 걸 말하며, 주제와 같이 검색을 하시면 원판이 나오게 됩니다. 제가 안내된 부분 혹은 직접 입력하여 들어가 주셔도 좋습니다. 바로가기 >

 

 

PC 네이버 원판돌리기 검색화면

 

 

이용방법 :

1. 상단의 옵션의 개수를 선택해 주세요.

2. 각 판의 이름을 지정해 주고, 설정완료를 눌러 주세요.

3. 돌림판을 돌려 주시고, 나오는 이름을 확인해 주시면 됩니다.

4. 재설정 혹은 원판돌리기를 통해 다시하거나 이름을 다시 작성할 수 있습니다.

 

 

 

 

그 외 게임들 : 

네이버 원판돌리기 외에도 가위바위보게임, 당첨자추첨, 사다리게임, 주사위굴리기, 제비뽑기, 화살표돌리기 등이 있습니다. 다른 게임을 선택해 보실 수 있으며, 비슷한 복불복의 형태의 게임들이라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다른 게임 선택화면

 

 

 

모바일에서 이용하기 :

핸드폰으로 사용하실 분들은 PC와 달리 따로 페이지를 이동안해주셔도 됩니다. 원판돌리기라고 검색을 해주시면, 상단의 게임이 바로 나오게 되며, 컴퓨터에서 했던 부분과 동일하게 입력 및 설정을 해주시면 됩니다.

 

모바일 원판돌리기

 

 

 

결과보기 :

PC에서 했던 부분과 다르지 않으며, 마찬가지로 변경을 해 다시 설정해 주거나, 다시 돌려볼 수 있습니다. 또한 다른 게임에도 동일 목록이 있으니 선택을 통해 다른 게임들도 즐겨 보시길 바랍니다. 네이버에서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이며, 간단하게 즐길 수 있는 게임입니다. 친구들과 간단하게 복불복할 일이 생겼다면, 위와 같이 활용을 해보시길 바랍니다.

 

결과 화면

 

오늘 글은 여기서 마무리하도록 하겠습니다. 간단하지만, 재밌게 즐길 수 있는 게임을 가져와 봤습니다. 내기를 하시거나, 한명을 가려내야 하는 상황이 있을 때 한번 사용해 보시길 바랍니다. 다음에도 재미난 정보 혹은 필요한 내용이 있다면 정리해서 올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즐거운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