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게임정보

롤 팀운 검색하는 방법

by 투데이2 2021. 7. 7.

 

롤을 많이 하시는 분들은 팀원이라는 단어를 많이 사용해보셨을 겁니다. 보통은 5명이서 게임을 하게 되기 때문에, 한 라인이 못하거나 말렸을 시에는 난감한 상황이 오기도 합니다. 이럴 때는.. 팀운이 생각나게 되죠. 그리고 오늘 주제처럼 이런 부분들을 검색해 주는 사이트들도 있습니다. 롤 전적 검색을 해주기도 하지만, 자신의 운은 어느 정도 인지, 어느 라인에서 사고가 났는지, 등등에 대해 분석이 되며, 재미요소로도 보실 수 있습니다.

 

"아래 내용은 사이트 안내를 포함해 어떻게 검색하는지에 대한 정리를 해두었습니다. 천천히 확인해 보시길 바랍니다."

 

 

 

롤 팀운 검색하는 방법

롤 팀운을 검색하기 위해 유어지지라는 사이트에 접속을 해주셔야 합니다. 전적 검색 사이트로도 알려져 있으며, 듀오나 신청을 할 수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소환사명을 입력해 주시면 바로 결과를 확인할 수 있고, 전적에 관련된 내용이 보입니다. 유어지지 바로가기 >

 

유어지지 사이트

 

 

 

소환사명 검색 결과

임의로 유칼이라는 프로게이머 분을 검색해 봤습니다. 승률은 73%로 나왔고, 인분은 1.25, 팀원은 좋음, 라인전 6.2:3.8의 결과를 간단히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대체적으로 팀운은 좋았고, 1인분 이상 했다는 분석이 보였고, 더 자세하게는 분석을 통해 보실 수 있습니다.

 

소환사 검색 결과 화면

 

 

 

팀운

팀운 탭을 눌러 전체적인 내용을 볼 수 있습니다. 최고, 좋음, 보통, 나쁨, 극악의 단계가 있으며, 유어 지지에서 나름 팀원의 데이터와 분석을 보여줍니다. 플레이 한 게임들이 나오며, 궁금한 판을 확인해 보시길 바랍니다.

 

팀운 페이지

 

 

 

통계 살펴보기

전체 적인 팀 통계나 분석에 대해서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다른 탭을 눌러보시면, 다양한 분석이 있으니 마찬가지로 궁금하신 게 있다면 살펴보시길 바랍니다. 오늘의 주제인 팀원 뿐 아니라 다양한 콘텐츠가 있는 점도 알아 두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이 외에도 롤 관련 전적 검색사이트나 프로게이머 룬 트리를 볼 수 있는 곳 등등도 있으니 이런 부분들도 나중에 함께 살펴보시길 바랍니다. 다음에는 이런 정보들도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통계 화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