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게임정보

롤 듀오 구하기 사이트 안내

by 투데이2 2021. 7. 7.

 

롤을 혼자 플레이하게 되면 조금 심심하기도 하고, 혼자 하는 것보단 둘이 같이 하는 게 재밌을 때가 있습니다. 보통은 친구들과 같이 하는 게 방법이겠지만, 티어가 안 맞거나 상황이 안될 때는 온라인상에서 듀오를 구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리그 오브 레전드 관련 커뮤니티 사이트 혹은 전적 검색 사이트 등을 활용할 수 있으며, 오늘은 이 부분에 대해 정리를 해봤습니다. 같이 게임할 사람을 구할 수 있으며, 자주 가는 라인이나 전적 등도 함께 보는 것도 가능합니다. 재미도 재미지만, 잘 맞는 사람끼리 듀오를 한다면, 승률도 높아지지 않을까 싶습니다. 

 

 

 

롤 듀오 구하는 방법 :

 

1. DUO LOL

듀오 롤이라는 사이트로 유저들이 글을 올리면, 아이디를 친추해 같이 듀오를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소환사 등록하기 버튼을 눌러 친추를 거는게 아니라 자신이 직접 듀오 할 상대를 구하는 글을 쓸 수 있습니다. 위 안내처럼 혼자 하기 심심하신 분들 혹은 듀오로 승률을 높으신 분들이 많이 사용되고 있는 사이트 중 하나입니다.

 

duolol 사이트

 

 

 

소환사 등록하기

등록하기 버튼을 누르면 나오는 양식입니다. 이름(KR)을 작성해 주신 후, 주 포지션을 지정합니다. 한마디 그리고 비밀번호를 입력하고 등록을 누르면 끝이 납니다. 유저들이 올린 글을 보셨던 것처럼 자신이 올린 글도 올라가게 됩니다.

 

소환사 등록하기 화면

 

 

 

2. OPGG Talk

두 번째는 오피 지지의 커뮤니티입니다. 유저 찾기를 통해 유저를 구할 수 있으며, 마찬가지로 간단하게 글을 올려 구할 수 있습니다. 사람들이 올려놓은 것처럼 자신의 티어와 간단한 글을 입력해 주시면 되고, 댓글 혹은 친구 추가를 통해 즐겨주시면 되겠습니다.

 

오피지지 커뮤니티

 

 

 

게시글 자세히 보기

하나의 글을 클릭해 본 화면입니다. 이런 식으로 간단하게 글만 남겨주면, 댓글을 달아 주는 형식으로 진행됩니다. 로그인을 해야 하며, 접속 후 글을 올려보시길 바랍니다. 이 두 가지 사이트 외에도 롤 관련 커뮤니티를 활용하거나, 어플 등을 활용하는 것도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인터넷을 검색해 보신 후, 자신이 쓰기에 편하신 사이트 혹은 위 안내된 사이트를 사용해 보시길 바랍니다. 이상, 롤 듀오 구하기의 방법과 사이트 안내에 대한 글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자세히 보기 페이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