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정보/생활정보

익산 사랑방신문 구인구직 일자리 찾아보기

by 투데이2 2024. 2. 1.

 

안녕하세요. 오늘은 익산 사랑방신문 페이지를 통해 구인구직 또는 일자리를 찾아보는 과정을 안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주제와 같이 익산 사랑방 홈페이지를 통해 일자리 보는 안내이며, 안내에 따라 신문 또는 홈페이지를 통해 일자리를 살펴보실 수 있습니다. 보기 편리한 방법에 따라 이용해 주시면 되고, 자세한 부분은 아래 안내되는 내용을 참고해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익산 사랑방신문 구인구직 일자리 찾아보기

 

우선, 일자리 정보를 보기 위해 '익산 사랑방신문' 홈페이지로 이동을 해주셔야 합니다.

사이트는 포털 사이트에 검색을 하시거나, 아래 올려둔 링크로 접속을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사이트로 이동하신 분들은 상단에 [e구인구직] 또는, 신문보기에 [신문] 썸네일을 눌러, 일자리를 살펴보시면 됩니다. 

 

'저는 첫 번째로 [e구인구직] 메뉴를 눌러 인터넷에서 일자리를 살펴봤습니다. 신문을 통해 보는 방법도 정리되어 있으니 보고 싶은 방법에 따라 살펴보시면 되겠습니다.'

 

익산 사랑방신문 홈페이지 바로가기

 

익산-사랑방신문-홈페이지-메인-화면

 

 

[e구인구직] 메뉴를 눌러주신 분들은 'iksanjob'이라는 페이지로 이동이 됩니다.

일자리 정보를 볼 수 있는 페이지로 상단에 있는 직종을 선택해 일자리를 살펴 볼 수 있었습니다. 저는 임의로 [사무직] 카테고리를 선택했으며, 마찬가지로 찾고 있는 일자리에 따라 전문 직종을 선택해 보시길 바랍니다.

 

익산사랑방-잡-페이지-채용정보

 

 

[사무직] 카테고리로 사무직 관련 익산 일자리 정보를 볼 수 있었습니다.

간단하게 리스트로 정보가 나오게 되며, 더 자세히 보고 싶은 구인 공고는 선택을 통해 [자세히] 볼 수 있었습니다. 천천히 구인 리스트를 살펴보신 후 선택을 해주시면 되고, 다른 카테고리도 마찬가지로 이용해 주시면 되겠습니다.

 

익산사랑방-잡-사무직-카테고리-선택-결과

 

 

또 다른 방법으로 익산사랑방 신문으로도 볼 수 있습니다.

다시 익산사랑방 홈페이지 화면으로 이동해 주신 후, 로그인 창 알애에 있는 신문 썸네일을 클릭해 보시길 바랍니다. 최신 신문이 나오게 되며, 신문을 통해 일자리 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익산-사랑방-홈페이지-메인-화면

 

 

'신문' 팝업 창이 열리신 분들은 [4] 페이지로 넘어가시면 구인구직 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신문 팝업 상단에 ▶ 버튼을 눌러 주시면 되고, 해당 버튼을 통해 신문을 한장한장 볼 수도 있습니다. 신문이 아니더라도 익산 지역의 생활정보를 보고 싶으신 분들이라면 다른 내용도 살펴보시면 되겠습니다.

 

*일자리 정보로는 간단한 한줄로 정리 되어 나오며, 일하고 싶은 일자리에 따라 전화 연락 후 지원을 할 수 있습니다.

 

신문 이용 팁 :

  • 글자 크기가 작아 안보이시는 분들은 마우스 왼쪽 클릭을 눌러 확대해 볼 수도 있습니다.
  • 확대는 마우스 왼쪽 클릭 외에도 [확대] 메뉴를 눌러 확대시킬 수 있습니다.
  • 상단 오른쪽에 [인쇄] 버튼을 통해 인쇄를 통해 신문을 볼 수 있습니다.
  • [이용안내]를 통해 신문 이용 방법 가이드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익산-사랑방신문-구인구직-신문으로-보기

 

이상으로 익산 사랑방신문 구인구직 보는 내용에 대한 안내였으며, 해당 내용이 궁금하셔서 오신 분들이라면 위 내용을 간단히 참고해 보시면 되겠습니다. 사이트 이용 방법 관련 또는 일자리 정보 보는 과정에 대한 안내로 간단하게 읽어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오늘은 일자리 관련 내용만 전달해드렸지만, 익산사랑방 홈페이지를 보시면 익산 관련 여러 정보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생활정보, 커뮤니티, 부동산 등등 다양한 지역 관련 정보도 제공하니 궁금하신 분들은 사이트와 신문을 통해 이용해 보시길 바랍니다.

 

'다음에는 익산 관련 다른 유용한 정보들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익산 사랑방신문 외 일자리 정보 사이트 모음 :

*익산 시 관련 일자리 정보를 제공하는 사이트 들 중 하나입니다. 이 외에도 잡코리아나, 인크루트, 사람인, 워크넷 등과 같은 일자리 정보 사이트 이용을 함께 해보시길 바랍니다. 더 많은 일자리를 찾을 수 있으며, 다양하게 볼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일자리, 직업 관련 글 :

*일자리 정보 외에도 직업정보를 찾거나, 적성 검사 등을 지원해주는 사이트들도 있습니다. 직업의 이직을 원하시거나, 다른 직업을 찾고 있으시다면, 위 사이트들도 참고해 보시는 것도 좋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