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정보/생활정보

82cook 자유게시판 바로가기

by 투데이2 2024. 1. 30.

 

안녕하세요. 오늘은 82cook 자유게시판 바로가기를 안내해드리며, 간단한 소개까지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주제와 같이 해당 게시판을 찾아 오신 분들이 참고하기 좋은 내용으로 82cook의 바로가기 링크와 어떤 콘텐츠가 있는지 등을 참고해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82cook은 알찬살림, 요리 정보가 가득한 커뮤니티 사이트로 여러 요리 레시피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커뮤니티 공간으로 요리 관련 정보를 공유하거나, 요리 외에도 여러 소소한 소통을 할 수 있는 게시판들이 있습니다. 자유로운 공간이며, 소통을하시거나 요리 정보를 보고 싶을 때 이용해 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82cook 자유게시판 바로가기

 

우선, 게시판 접속을 위해, 자신이 자주 이용하는 포털 사이트에 '82cook 자유게시판'을 검색해 주시길 바랍니다. 

상단에 자유게시판 페이지가 바로 보이게 되며, 클릭 후 이동을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아래에도 편리한 이동을 위해 링크도 올려두었으니 함께 참고해서 이용해 주시면 되겠습니다. 안내에 따라 게시판 페이지로 이동하신 분들은 직접 글을 쓰시거나, 올라와 있는 글을 통해 소통을 하거나 하는 등을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게시판의 종류로는 [자유게시판]과 [이런글 저런질문], [줌인줌아웃]의 메뉴가 있습니다. 다른 게시판들도 있으니 궁금하신 분들은 다른 페이지들도 확인해 보시길 바랍니다.

 

82cook 자유게시판 바로가기

 

82cook-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외에도 82cook에 요리 관련 여러 메뉴들이 있습니다.

상단에 있는 [푸드 앤 쿠킹]을 눌러보시면, 요리 관련 콘텐츠를 볼 수 있습니다. 게시판에는 [키친토크], [뭘사다먹지?], [요리물음표], [식다에가보니], [히트레시피], [요리의기초]의 메뉴가 있으며, 자신이 보고 싶은 콘텐츠에 따라 살펴보시면 됩니다.

 

82cook-푸드-앤-쿠킹-게시판

 

 

저는 요리 관련 게시판들 중 [히트레시피]를 선택해 봤습니다.

말 그대로 검증된 레시피 모음 게시판으로 자신이하고 싶은 요리에 따라 선택 후 레시피를 볼 수 있었습니다. 상단에 카테고리로도 분류되어 있으며, 자신이 하고 싶은 요리에 따라 레시피를 확인해 보시면 되겠습니다. 

 

82cook-히트레시피-게시판

 

 

요리, 커뮤니티 공간 외에도 살림 정보를 제공하는 [LIVING]과 생활정보를 제공하는 [LIFE] 페이지가 있습니다.

상단 메뉴에서 원하는 콘텐츠에 따라 이동할 수 있으며, 마찬가지로 게시판을 통해 여러 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리빙에서는 각종 살림 정보를 볼 수 있으며, 게시판을 통해 질문을 남길 수도 있습니다. 라이프 공간은 말 그대로 생활 정보 콘텐츠로 육아&교육, 건강, 뷰티, 패션 등의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모두 자유스러운 공간으로 정보를 직접 제공하거나, 서로 소통하는 공간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안내드린 대로 상단 메뉴를 눌러 이동할 수 있으며, 자신의 관심사에 따라 이용해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82cook-리빙-살람돋보기-게시판

 

위 정리해드린 내용은 82cook에 일부 콘텐츠 내용들이며, 어떤 콘텐츠가 있는지 간략히 정리를 해봤습니다. 해당 사이트 이용시 간단히 참고해 보시길 바라며, 다음에는 더 상세한 또는 다른 유용한 커뮤니티 공간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시길 바라며, 오늘 글은 이만 마무리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82cook 사이트 관련 간단한 팁 : 

  • 82cook을 자주 방문하신다면, 상단에 [즐겨찾기 추가] 버튼을 눌러 즐겨찾기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 게시판에 글을 적고 싶으신 분들은 [회원가입] 후 글을 작성해 주시면 됩니다.
  • 사이트 이용시 궁금한 정보들은 [FAQ]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다른 생활정보 보러가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