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정보/생활정보

페덱스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문의 방법 (Fedex)

by 투데이2 2024. 1. 10.

 

안녕하세요. 오늘은 페덱스 고객센터 전화번호 안내를 해드리며, 간단한 문의 방법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주제 그대로 페덱스 서비스 관련 문의를 하실 분들이 참고하기 좋은 내용으로 안내드린 전화번호와 문의 방법을 통해 문의를 해보시면 되겠습니다. 자세한 부분은 아래 내용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순서대로 참고해 보시길 바랍니다.

 

 

페덱스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문의 방법 (Fedex)

우선, 바로 전화번호 부터 안내해드리면, 페덱스 고객상담 번호는 1588-0588번 입니다. 해당 번호를 통해 전화 문의가 가능하며, 전화 문의가 필요할 경우 참고해 보시면 되겠습니다. 공식 사이트를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으며, 고객센터를 통해 1:1 문의도 가능하니 이 부분도 참고해 보시길 바랍니다.

 

고객센터 정보 안내 :

  • 페덱스 고객센터 전화번호 : 1588-0588
  • 운영시간 : 평일(월~금), 오전 8시~ 오후 8시

*토요일은 오전8시~오후4시, 공휴일에는 오전 9시~오후1시까지 운영됩니다. (일요일은 휴무입니다.)

 

 

페덱스 관련 문의는 전화 뿐 아니라 고객지원 페이지에서도 문의를 할 수 있습니다.

아래 안내되는 링크에 따라 고객지원 페이지에 이동하신 후 > 상단에 질문이 있습니까 창에 질문을 입력해 보시길 바랍니다. Fedex 온라인 가상 도우미로 질문을 통해 답변을 확인할 수 있으며, 문제 해결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전화문의가 불편하시거나, 지금 환경상 통화가 불가능할 때 이용하시기 좋은 방법입니다.

 

페덱스 고객센터 페이지 바로가기

 

페덱스-고객지원-질문이-있습니까-문의-페이지

 

 

페덱스 고객지원 페이지를 보시면 '자주 묻는 질문' 페이지도 있습니다.

말 그대로 페덱스 서비스 이용하시는 분들 중, 자주 문의를 했거나 자주 질문을 했던 내용들이 담겨있습니다. 질문을 선택해 답변을 확인할 수 있으며, 위 방법과 마찬가지로 문제 해결에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보통 자주 묻는 질문에는 '관세'와 '세금', '결제', '발송', '통관' 관련 내용들이 많이 있었습니다. 자주 하는 질문을 확인해 주셔도 좋으며, 왼쪽에 카테고리를 선택해 보시는 것도 좋습니다.

 

페덱스 자주 묻는 질문 페이지 바로가기

 

페덱스-자주-묻는-질문-페이지

 

 

페덱스 서비스를 처음 이용하신다면 가이드 내용도 참고해 보셔도 좋습니다.

페덱스 공식 사이트 [고객지원] - [서비스 가이드] 메뉴를 눌러 가이드 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으며, 페덱스 서비스 관련 가이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가이드에서 자신이 몰랐던 부분을 확인할 수도 있으며, 문제 해결의 방법이 있을 수도 있습니다.

 

페덱스-고객지원-메뉴-활성화

 

이 외에도 고객지원 페이지에 여러 도움 내용들이 있으며, 궁금하신 내용에 따라 확인해 보시면 되겠습니다. 이상으로 페덱스 코리아 고객센터 전화번호에 대한 안내였으며, 문의 방법과 함께 참고해 보시면 되겠습니다. 위 안내에도 있듯이, 전화 문의, 사이트의 자주 묻는 질문, 가상 도우미 등을 통해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궁금할 수도 있는 내용 : 

 

Q. 페덱스 배송조회는 어떻게 하나요?

페덱스의 배송조회를 하고 싶다면, 공식 사이트 [배송 조회] 메뉴 또는 페덱스 메인 화면으로 이동해 배송 조회 목록을 찾아주시면 됩니다. 배송조회 페이지에서는 '항공 운송장 번호' 입력란에 입력만 해주시면 배송 관련 안내를 받을 수 있습니다. 현재 배송 상황을 확인할 수 있으며, 어디에 위치해 있고, 어디까지 진행되고 있는지를 확인하실 때 유용할 수 있습니다. 

 

*배송조회 아래를 보시면, 발송물 관리 메뉴들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픽업 예약', '패키지 배송지 변경', '사무소 찾기', '유류할증료' 등등의 메뉴들이 있으며, 필요하신 메뉴에 따라 선택 후 이용해 보시면 되겠습니다.

 

Q. 페덱스 고객번호는 어떻게 찾나요?

Fedex 고객번호는 9자리의 숫자로 fedex.com 사이트에 로그인하신 후 '내 프로필'의 '고객번호 관리'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찾기 어려우신 분들은 고객 지원에 문의하여 도움을 받을 수 있으며, 오늘 안내해드린 전화 문의를 통해 문의를 해보셔도 좋습니다.

 

Q. Fedex 서비스 관련 요금이 궁금합니다.

페덱스에서는 요금 및 배송 기간을 계산할 수 있는 페이지가 따로 있습니다. 요금은 출발지와 보내는 물건에 따라 달라지며, 발송 요금 계산 페이지를 통해 확인해 보시면 되겠습니다. *페덱스 공식 사이트 메인 화면에 [요금 및 배송 기간] 탭을 선택해 주시면, 요금 계산 페이지로 이동이 됩니다.

 

 

다른 배송사 관련 안내 글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