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정보/생활정보

광개토대왕 다시보기 무료 시청하기

by 투데이2 2023. 10. 25.

 

광개토대왕 다시보기 또는 무료 시청 방법에 대한 주제로 어디에서 어떻게 보는지를 정리해 두었습니다. 가끔 추억의 드라마를 다시 보고 싶으셨던 분들이거나, 옛 사극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추천을 드리며, 안내에 따라 즐거운 시청을 해보시길 바랍니다. 

 

*광개토대왕을 다시 볼 수 있는 곳 안내로 무료로 시청 할 수 있는 곳, 유료 서비스 가입이 필요한 곳 총 두가지를 정리해 두었습니다. 각각 장단점이 있으니 아래 내용을 참고하여 이용해 주시면 되겠습니다.

 

 

광개토대왕 다시보기, 무료 시청 방법

 

첫 번째로 무료로 볼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광개토대왕을 무료로 볼 수 있는 곳으로 KBS 공식 사이트가 있습니다. 링크는 아래 걸어두었으며, 직접 이동을 원하시는 분들은 포털 사이트이 광개토대왕 다시보기를 검색해 이동해 주셔도 됩니다.

 

사이트로 이동해 주신 분들은 1화부터 재생을 해주시거나, 스크롤을 내려 자신이 보고 싶은 화를 선택 및 > 재생을 해주시면 됩니다. 바로 재생이 되며, 해당 드라마를 시청 할 수 있습니다.

 

*KBS 공식 사이트에서는 무료로 이용이 가능하지만, 화질이 조금 낮을 수 있습니다.

 

KBS 광개토대왕 페이지 바로가기

 

kbs-광개토대왕-페이지

 

 

두 번째로는 wavve를 통해 광개토대왕을 다시 볼 수 있습니다.

해당 서비스에 가입이 되있으셔야 하며, 유료 이용권이 있으셔야 합니다. 아래 링크로는 올려두었으며, 상단 오른쪽에 있는 [로그인] 또는 [이용권] 메뉴를 눌러 > 가입 및 이용권을 확인해 주시면 됩니다. 한달 간 무료로 이용할 수도 있으니 가입하실 때 혜택을 확인해 주시면 되겠습니다.

 

*해당 서비스는 이용권이 필요하지만 고화질로 볼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두 가지 모두 해당 드라마를 볼 수 있으며, 상황에 따라 이용해 주시면 되겠습니다.

 

wavve 광개토대왕 페이지 바로가기

 

wavve-광개토대왕-페이지

 

오래전에 종영된 프로그램이지만, kbs와 wavve에서 시청할 수 있으며, 위 두 소개드린 장단점을 통해 시청해 주시면 되겠습니다. 또한 이 외에도 여러 종영 프로그램들을 검색해 보시면, 무료로 볼 수 있는 드라마도 많이 있으며, 다음에 다시 한번 소개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시길 바라며, 오늘 주제였던 '광개토대왕 다시보기' 관련 내용은 마무리하도록 하겠습니다. 처음 소개드린 부분과 같이, 오랜만의 광개토대왕 또는 사극을 보고 싶어 오신 분들이라면 참고해서 이용해 보시면 되겠습니다.

 

*사이트에 들어가주시면, 다시보기 플레이어 뿐 아니라 프로그램 정보를 포함해 출연진과 간단한 내용들도 볼 수 있습니다. 오랜만의 시청이신 분들은 미리 읽어보시는 것도 좋으며, 이 외에도 공유하기나 구독 관련 버튼도 활용해 보시면 되겠습니다.

 

 

다른 채널, 다른 프로그램 관련 글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