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정보/생활정보

SSG 머니 사용처 알아보기

by 투데이2 2023. 10. 19.

 

안녕하세요. 오늘은 간단한 주제로 'SSG 머니 사용처'에 대해 정리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주제 그대로 SSG 머니의 사용처를 알고 싶으셨던 분들이 참고하기 좋으며, 해당 머니가 있을 경우 원하는 곳에 사용해 보시길 바랍니다. SSGPAY 공식 사이트에서 제공하며, 사이트를 통해 여러 사용처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SSG 머니 사용처 알아보기

 

SSG머니 사용처를 확인하기 위해 SSGPAY 공식 사이트로 이동해주셔야 합니다.

사이트로 이동 후 [가맹점 안내] 메뉴를 눌러주시면 > 가맹점을 확인할 수 있으며, 어디에 사용할 수 있는지 볼 수 있습니다. 아래에 이미지로도 올려두었으니 함께 참고해 보시길 바랍니다.

 

SSGPAY 공식 사이트 바로가기

 

 

'가맹점 안내' 페이지로 들어온 화면으로 매장과 지점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가맹점 & 브랜드 배너로 나오게 되며, 순서대로 확인을 해주시면 됩니다. 

 

사용처 일부 모음 : 

신세계라이브쇼핑, 오슬로, 제주 프리미엄 아울렛, CGV, SSG.com, 신세계백화점, 이마트 트레이더스, 이마트, 스타벅스, SI빌리지, 이마트에브리데이, 자주, 이마트24, 아파트아이, 스타필드, 우체국, 조선 호텔, 신라호텔, 신라스테이, 신라 면세점, 여주/파주/부산 프리미엄 아울렛, 메이크샵, 분더샵, 삼성전자판매 디지털프라자, 삼성화재 등등이 있었으며, 이 외에도 아래 이미지 참고 및 사이트 안내를 받아 보시면 되겠습니다.

 

ssgpay-가맹점-안내-페이지
SSGPAY 가맹점안내(1)

 

ssg-머니-사용처-목록
SSGPAY 가맹점안내(2)

 

이상으로 'SSG 머니 사용처' 에 대해 정리해 봤으며, SSG 머니 사용처를 몰라 궁금하셨던 분들이라면 간단히 참고해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일부 대형마트, 일부 호텔, 일부 편의점 등 왠만한 편의 시설 이용이 가능하며, 안내된 가맹점에 따라 사용을 해보시면 되겠습니다.

 

또한 상품권 관련 외에도 SSGPAY 공식 사이트를 보시면, [사용여부 조회]를 하거나, [이벤트], [브랜드 미디어], [앱다운로드], [이용안내] 등의 메뉴도 보실 수 있습니다. 해당 서비스 이용시 사용할 수 있는 메뉴들이며, 다양한 소식까지 얻을 수 있으니 함께 살펴보시는 것도 추천을 드립니다.

 

다른 유용한 생활정보 글 보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