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정보/생활정보

mbc every1 편성표 및 채널번호 알아보기

by 투데이2 2023. 10. 26.

 

이번 글에서는 'mbc every1 편성표 및 채널번호'에 대해 알아 보며, 해당 채널에 대한 정보가 필요하셨던 분들은 아래 내용을 참고해 보시면 되겠습니다. 주제 그대로 편성표와 채널번호를 볼 수 있는 안내로 필요한 정보에 따라 살펴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자세한 부분은 아래 정리되어 있으며, 안내된 링크와 가이드를 확인해 보시길 바랍니다.

 

 

mbc every1 편성표 및 채널번호

 

mbc every1 채널 정보는 mbcplus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링크는 아래 걸어두었으며, 사이트 접속 후 [편성표] 메뉴를 눌러주시면 됩니다. > 편성표 페이지로 들어오신 분들은 편성표를 바로 보실 수 있으며, 원하는 정보를 살펴보시면 되겠습니다. 편성표는 날짜와 프로그램명 시간 등으로 정리되어 있습니다.

 

*편성표 페이지에 [mbc every1] 탭이 선택되어 있는지도 확인해주세요. 다른 mbc 관련 채널들도 편성표를 제공하며, 필요에 따라 다른 채널도 함께 살펴보시면 되겠습니다.

 

mbcplus 편성표 페이지 바로가기

 

mbcplus-mbc-every1-편성표-페이지

 

 

채널번호를 보고 싶으신 분들은 편성표 안에 있는 [채널번호안내] 메뉴를 눌러주시면 됩니다.

해당 메뉴를 누를 시, 채널번호 안내 표가 바로 나오게 되며, 지역과 상품명에 따라 채널번호를 확인해 주시면 됩니다. 상단에 지역탭이 있으며, 자신이 거주하고 있는 지역 선택 후 > 구나 시에 따라 정보를 살펴보시면 되겠습니다.

 

mbc-plus-채널번호안내-창

 

여기까지, 간단한히 알아 본 'mbc every1 편성표 및 채널번호'에 대한 가이드였습니다. 위 안내와 같이 mbc plus에서 간단히 확인할 수 있으며, mbc 채널을 자주 보신다면, 또는 편성 정보가 궁금할 때 살펴보시면 되겠습니다.

 

*mbc 편성 정보 뿐 아니라 상단 메뉴에 [프로그램], [클립영상], [엠플뉴스] 등 다양한 콘텐츠도 있습니다. 편성표와 함께 살펴보면 유용할 수 있으니 참고해서 이용해 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궁금할 수도 있는 내용 : 

 

Q. mbc sport+, mbc drama, mbc on, mbc M의 편성 정보는 어디에서 보나요?

위 안내드린 mbc plus 홈페이지에서 동일하게 살펴보실 수 있습니다. [mbc every1] 탭이 아닌 해당 채널에 맞게 탭을 선택 후, 편성 정보를 살펴보시면 되겠습니다.

 

Q. mbc1 every1을 실시간으로 볼 수 있나요?

mbc plus 홈페이지 우측 상단을 보시면, [On Air]라는 버튼이 있습니다. 실시간으로 시청할 수 있는 페이지로 이동되며, 플레이에에 있는 재생 버튼을 눌러 시청을 할 수 있습니다. 

 

*mbc every1, mbc drama 두 채널의 온에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mbc 채널 관련 다른 글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