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리그오브레전드

롤 MMR 확인 사이트와 보는 방법 간단한 정리

by 투데이2 2022. 3. 25.

 

안녕하세요. 오늘은 롤을 즐겨하시는 분들 중의 자신의 MMR이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정리한 글입니다. 주제 그대로 롤 MMR 보는 곳에 대한 안내이며, 간단한 사이트를 통해 검색 및 결과를 얻어보는 내용입니다. 바로 아래부터 내용이 이어지니, 자신의 아이디 혹은 궁금했던 아이디를 입력해 검색해 보시길 바랍니다.

 

 

롤 MMR 이란?

롤에서 mmr은 게임을 만들었거나 접속했을 시 나오는 메이킹 등급을 말하며, 여러 사람들과 대전을 하는 방식에서 실력과 기술 수준을 구분하는 기준이라 보시면 됩니다. 롤에서는 여러 가지 모드(솔로/ 일반 랭크, 칼바람 나락)가 있으며, 게임의 플레이에 따라 mmr의 수치가 측정됩니다. 말 그대로 이 수치에 따라 같이 게임하는 사람의 대상이 달라지며, 실력을 의미하기도 한다고 합니다.

 

 

롤 MMR 보는 곳과 보는 방법

'krwhatismymmr'

사이트는 여러 가지가 있지만, 가장 간편하게 볼 수 있는 곳으로 krwhatismymmr이란 곳이 있습니다.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아이디를 입력해 바로 결과를 얻을 수 있으며, 숫자를 통해 자신의 혹은 다른 사람의 mmr을 바로 확인이 가능했습니다. 

 

krwhatismymmr-사이트-메인화면-일부

 

 

 

아이디 검색해 결과가 나온 화면입니다.

솔로 랭크가 메인으로 나오며, 다른 게임 모드에 대해서도 간단하게 표시되어 나오게 됩니다.

 

mmr-결과-확인

 

이 외에 MMR 검색해 볼 수 있는 사이트 :

 

롤 관련 다른 글 :

 

이상, 오늘의 주제였던 '롤 MMR 보는 곳이자 사이트 안내'의 글이었습니다. 하나의 홈페이지의 대한 예시와 간단히 설명을 적어놓기도 했으니, 궁금하셨던 분들은 참고해서 이용해 보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