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리그오브레전드

롤 계정 만들기 (롤 아이디, 회원가입하는 방법)

by 투데이2 2022. 3. 25.

 

안녕하세요. 오늘 알아볼 내용은 '롤 계정 만들기'입니다. 리그오브레전드 혹은 라이엇 게임을 즐기시려면, 먼저 회원가입을 해주셔야 합니다. 가입한 아이디를 통해 접속을 할 수 있으며, 설치나 게임을 플레이하는 데 사용이 됩니다. 오늘 알아볼 내용이기도 하며, 어디에서 어떻게 가입하는지 내용을 참고해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라이엇 게임을 처음 하시거나 위치가 헷갈리시는 분들은 참고해보세요!

 

 

 

롤 계정 만들기

 

1. 간단히 안내드린 부분과 같이 롤 아이디를 만들기 위해 라이엇 공식 사이트로 들어가주셔야 합니다.

사이트에 오시면, 오른쪽 상단에 [회원가입]이라는 버튼이 있으며, 클릭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riot games 사이트 바로가기

 

라이엇-게임즈-공식-사이트

 

 

 

2. [회원가입] 버튼을 눌러주셨다면, '라이엇 계정 생성' 페이지로 이동됩니다.

첫 화면으로 서비스 약관 동의 관련 이며, 체크 후 -> 버튼을 눌러 주시면 됩니다.

일반 사이트나 서비스를 가입할 때와 비슷한 과정이며, 순서에 따라 진행을 해주시면 됩니다.

 

라이엇-계정-생성-페이지-약관-동의하기

 

 

 

3. 라이엇 계정 생성 과정을 정리한 내용입니다.

본격적인 가입과정에 들어가게 되며, 본인인증 후, 가입 절차를 진행하게 됩니다.

 

라이엇 계정이 있으신 분들은 '계정이 있다고 화면이 나옵니다.'

  • 아이디는 5개까지 만들 수 있으며, [새로 만들기] 버튼을 눌러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 부계정을 만들고 싶을 때 마찬가지로 해당 과정을 참고해주시면 됩니다.

 

본인인증과-계정-새로만들기-화면

 

 

 

4. 아이디/비밀번호를 입력하게 되면, '계정 생성 완료' 화면이나오게됩니다.

롤 계정 만들기의 모든 과정이 완료된 화면이며, 이제 원하는 게임을 다운로드하여 사용해주시면 됩니다. 혹은 롤이 다운로드되어 있으신 분들은 롤 클라이언트의 접속해 게임을 즐겨보시길 바랍니다.

 

롤 관련 글 : 

 

아이디-비밀번호-입력-및-생성-완료화면

 

여기까지, 알아본 내용으로 '롤 계정 만들기'에 대한 과정이었습니다. 롤을 이제 처음 시작하시거나, 어디에서 아이디를 만들어야 되는지 모르시는 분들이라면, 천천히 읽어보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