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게임정보

디아블로2 레저렉션 다운로드 방법 (가격, 사양 정보)

by 투데이2 2022. 1. 25.

 

안녕하세요. 오늘 주제는 디아블로2 레저렉션 사양/ 가격 정보와 다운로드에 대해 안내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게임을 설치전이 시라면, 사양이나 게임 관련 정보 등을 봐주시는 게 좋지 않나 싶습니다. 고사양 컴퓨터라면 상관없겠지만, 그렇지 않은 경우에는 체크를 통해 원활하게 돌아갈 수 있는지 알 수 있으며, 더불어 게임 내용도 함께 본다면 재밌게 오래 할 게임인지 판단도 할 수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더 자세한 부분과 세부적인 내용은 아래 있으니 참고해서 읽어 보시면 되겠습니다.

 

 

 

디아블로2 레저렉션 다운로드 방법 (가격, 사양 정보)

 

사양 정보는 디아블로2 고객센터?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최소사양과 권장사양의 표로 간단하게 나오며, 자신의 컴퓨터와 비교를 해보시면 되겠습니다. 최소사양으로 보면 사양은 비교적 높지 않은 편에 속했으며, 게임을 즐기는데 무리는 없어 보였는데요. 하지만, 원활하게 즐기기 위해선 권장에 속하시는 게 좋지 않을까 싶습니다.

 

디아블로2-레저렉션-사양-정보

 

 

 

디아블로 설치도 동일하게 블리자드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를 받을 수 있습니다.

해당 게임은 유료이기 때문에 구매를 먼저 해주셔야 하며, [구매하기] 버튼을 눌러 안내를 받을 수 있습니다.

 

블리자드-디아블로2-페이지

 

 

 

또한, 해당 게임은 다양한 플랫폼에서 즐길 수 있습니다.

첫 번째로 나오는 Battle.net으로 다운로드하여 PC로 즐기는 게 가능하며, 이 외에 xbox나, PS4, Nintendo switch 등등 주로 사용하시는 플랫폼이 있다면 선택해 설치를 해주셔도 좋습니다. 구매 후, 설치 과정도 안내되니 천천히 받아주시면 되겠습니다.

 

플랫폼-선택-화면

 

 

 

저는 PC에 설치를 하기 위해 Battlenet을 선택해 들어갔습니다.

블리자드의 디아블로2 레저렉션의 페이지이기도 한데요. 설치를 진행할 수도 있으며, 간단히 가격정보와 게임 관련 내용을 볼 수 있습니다. 블리자드 게임들은 자주 세일을 하기도 하니 이 부분도 잘 확인해 주시는 게 좋습니다. 다음에 소식이 있다면 정리해 올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베틀넷-디아블로2-페이지

 

 

 

블리자드 게임을 자주하시는 분들은 배틀넷 프로그램이 설치되어 있을 겁니다.

게임을 진행하기위해 필요하기도 하며, 이 페이지를 통해 구매 및 설치를 진행해 주시는 것도 간단합니다.

 

배틀넷-실행-화면-및-구매-페이지

 

여기까지, '디아블로2 레저렉션의 사양 정보 / 가격 / 다운로드'에 대한 정보였습니다. 디아블로2를 설치하기 전이시라면 그리고 간단한 정보를 보고 싶으신 분들이라면 간단히 참고해 보시길 바랍니다. 관련하여 추가적인 소식이 있다면, 이어서 정리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