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게임정보

오버워치 전적검색하는 방법 (사이트 소개 및 이용방법)

by 투데이2 2022. 1. 14.

 

안녕하세요. 오늘은 '오버워치 전적검색'하는 방법에 대한 주제로 글을 작성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 여러 게임들을 보면, 전적을 검색해 주는 사이트들을 볼 수 있습니다. 예를 들면 롤 검색을 할 수 있는 오피 지지나, 포우 등을 찾을 수 있으며, 오버워치도 마찬가지로 전적을 검색할 수 있는 곳이 있습니다. 오피지지에서 만든 곳이기도 하며, 사이트 안에 있기도 합니다. 아래 관련하여 안내와 사용방법 등을 정리해 두기도 했으니 함께 살펴보시면 되겠습니다.

 

 

 

오버워치 전적검색하는 방법

오버워치 전적검색을 할 수 있는 사이트로 overwhatch.op.gg라는 곳이 있습니다. 구글에 검색을 해주시거나 오피 지지를 통해서도 이동을 할 수 있습니다.

 

사이트로 들어오신 분들은 바로 보이는 검색창에 '플레이어 이름 또는 배틀태그'를 입력해 검색을 해보시길 바랍니다. 해당 유저에 대해 바로 검색이 되며, 이를 통해 여러가지 정보나 전적관련 히스토리를 살펴볼 수 있습니다.

 

오버워치-오피지지-페이지-화면

 

 

 

아이디를 입력해 검색을 해주셨다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보이실 겁니다.

첫 화면으로는 간단하게 계급과 랭킹, 승률, K/D, 플레이 시간에 대해 볼 수 있었고, 그 외에도 게임 히스토리나 종합 통계라고 적혀있는 부분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궁금하신 이력이 있다면 선택해 보시거나, 상단에 있는 탭을 눌러보시는 것도 좋습니다.

 

전적-검색-결과보기

 

 

 

'영웅 탭'을 눌렀을 때의 화면입니다.

왼쪽에는 영웅 목록이 나오며, 유저가 플레이한 모스트 영웅?의 순으로 나오게 됩니다. 자신의 아이디 검색이라면, 내가 어떤 영웅으로 많이 플레이했는지 그리고, 상세 전적은 어떻게 되는지 검색해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영웅-탭-상세한-정보-보기

 

 

 

이 외에도 업적이나, 트랜드, 전적 비교 등이 있습니다.

또한 크게는 영웅 통계나, 순위표 등을 보는 것도 있으니 상단 메뉴도 확인해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주로, 자신의 전적 검색을 하거나 어떤 유저의 플레이에 대해 궁금할 때 사용을 많이 하게 되는 사이트이지 않나 싶습니다. 오버워치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간단히 참고해 보시길 바랍니다.

 

이상, '오버워치 전적검색하는 방법'의 대한 글이었습니다.

 

오버워치-영웅-순위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