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게임정보

발로란트 프로 감도 보기 (스테이지3 선수 감도)

by 투데이2 2022. 1. 11.

 

FPS 게임을 하거나 마우스를 많이 사용하는 게임을 하게 되면, 감도가 중요하게 생각되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자신의 맞는 감도를 찾아야 에임도 정확해지며, 가장 기본이 되는 부분이기도 합니다. 오늘은 주제와 같이 스테이지 3의 출전한 프로 선수들의 감도를 정리해 드리려 합니다. 발로란트(valorant) 공식 사이트에서 공유해 주기도 하며, 궁금하신 분들은 함께 살펴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발로란트 프로 감도

발로란트 공식 사이트에서 '스테이지 3 선수 감도 및 조준선 안내'라는 게시물을 보시면 선수들의 목록과 감도에 대한 정보들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사이트의 화면을 내리면 리스트들을 볼 수 있으며, 이미지를 통해 감도 체크가 가능했습니다.

발로란트 페이지 바로가기

 

발로란트-선수-감도-페이지

 

 

 

1. 선수 감도 이미지 표

이미지, 표를 보게 되면 eDPI, DPI / 감도에 대해 나오며, 일반, 안쪽선, 바깥 선을 알아볼 수 있었습니다. ex) Buzz 선수의 감도는 228, 400 / 057이었습니다. 위와 같은 정보들을 참고해 보신 후, 자신이 적용할 감도를 지정해 주시면 되겠습니다.

 

감도-조준선-표-보기

 

 

 

2. 다른 선수도 확인하기

화면 아래를 보면 다른 선수들의 감도들도 나오니 자신이 좋아하는 프로 선수가 있다면 확인을 해보신 후, 지정해 보시면 되겠습니다.

 

다른-리스트-보기

 

여기까지, 발로란트 프로 감도의 대한 가이드였으며, 어디에서 어떻게 보는지 확인해 보시면 되겠습니다. 이 외에도 오버워치나 배그 등 감도에 대한 내용도 찾아보시면 나오게 되며, 이후의 함께 정리해서 올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즐거운 게임되시길 바라며, 위 내용이 궁금하셔서 오신 분들은 참고해 보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