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정보/생활정보

투니버스 편성표, 채널번호 확인하기 (tooniverse)

by 투데이2 2022. 10. 5.

 

안녕하세요. 오늘은 '투니버스 편성표와 채널번호' 보는 방법에 대해 안내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투니버스(tooniverse) 채널을 자주 시청하시거나, 언제 어느 프로그램이 방영하는지 궁금하신 분들 등등이 참고하기 좋은 글이며, 아래에 간단한 안내를 통해 확인을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투니버스 공식 홈페이지에 들어가 알아 보는 방법이며, 오늘 날짜 그리고 다음 날짜 등을 통해 편성표 확인을 해볼 수 있습니다. 또한, 자신이 사용하고있는 TV의 채널번호가 어디인지 모르실 때도 함께 참고해 보시면 되겠습니다. 

 

 

투니버스 편성표, 채널번호 확인하기

 

1. '투니버스의 편성표'를 보기 위해 'tooniverse' 공식 사이트로 접속해주셔야합니다.

투니버스 사이트에서 상단 오른쪽에 보시면, [편성표]라는 메뉴가 있습니다. 해당 메뉴를 눌러 편성표를 확인이 가능합니다. 아래에는 바로 이동할 수 있는 링크도 올려두었으니 참고해서 이용해 주시면 되겠습니다.

 

*편성표 페이지로 들어오신 분들은 오늘 날짜 혹은 다음날짜 등을 선택해 편성표를 확인해 보시면 되겠습니다. 방영시간, 프로그램 명 순으로 살펴보실 수 있습니다. (아래 링크 외에도 포털 사이트에 '투니버스 편성표'를 검색해 보는 것도 가능합니다.)

 

투니버스 편성표 페이지 바로가기

 

투니버스-방송-편성표-페이지

 

 

2. 이번에는 '채널번호'안내 페이지에 대한 안내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투니버스의 채널번호를 확인할 수 있는 페이지가 따로  있으며, 자신의 거주하고 있는 지역과 방송사명 등을 확인해 채널번호를 알아낼 수 있습니다. 오랜만의 TV를 보시거나, 이사 때문에 채널번호가 헷갈리시다면, 아래 주소를 통해 참고해 보시면 되겠습니다.

 

투니버스 채널번호 페이지 바로가기

 

투니버스-채널번호-안내-페이지

 

이상으로 간단히 알아 본 투니버스 편성표와 채널번호 보는 방법에 대한 안내였습니다. 주제 그대로 해당 채널의 편성표를 보는 곳과 채널번호를 모를 때 확인하는 페이지를 안내해드렸으며, 궁금하셨던 분들은 참고해서 이용해 주시면 되겠습니다.

 

 

다른 채널 관련 글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