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정보/유용한글

otvN/ tvn Drama 편성표, 채널번호 알아보기

by 투데이2 2022. 8. 5.

 

otvN 채널에서는 현재 방영 드라마 혹은 과거 화제작이었던 드라마를 주로 다루는 채널입니다. 드라마를 보시는 분들이 보기에 좋은 채널이기도 하며, 앞서 설명드린 부분처럼 과거 화제작을 볼 수 있어, 추억도 떠오르지 않을까 싶습니다. 아래에는 주제와 같이 otvN 혹은 변경된 채널명인 tvN DRAMA에 편성표와 채널번호 보는 방법을 준비해봤습니다. 언제 어느 프로그램이 하는지, 혹은 어떤 프로그램이 방영되고 있는지 궁금하시다면 참고해서 봐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otvN/ tvn Drama 편성표, 채널번호 알아보기

 

tvn-drama-편성표-페이지

 

otvN 의 편성표 페이지간단한 표를 통해 정보를 볼 수 있었습니다. 프로그램 정보와 등급, 방송시간에 대해 나오며, 어떤 프로그램이 하는지 혹은 자신이 찾고 있는 프로그램은 언제 하는지 살펴보시길 바랍니다. 오른쪽 > 화살표 버튼을 누르면, 다음 날짜를 확인할 수도 있습니다.

 

*위 설명에도 잠시 설명드렸지만, otvN의 채널에서 tvN Drama로 채널명이 변경된 점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tvn-drama-채널번호-안내-페이지

 

상단 메뉴에 있는 채널번호표를 누르거나, 이전 페이지에서 [채널번호안내]를 누르게 되면 보이는 화면입니다. tvN DRAMA 혹은 otvN의 채널번호를 확인할 수 있으며, 지역을 선택 > 방송사 명을 확인해 주신 다음 채널 번호를 확인해주시면 됩니다. 여기까지, 간단히 정리해 본 'otvN 편성표 및 채널번호 보는 방법'관련 안내였습니다. 오랜만의 TV를 켜서, 채널번호가 헷갈리다면 혹은 해당 채널의 어떤 프로그램을 하는지 궁금하셨다면, 위 내용을 참고해 보시면 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