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정보

드라마큐브 편성표 및 채널번호 알아보기 (DRAMAcube)

by 투데이2 2022. 8. 13.

 

안녕하세요. 오늘은 '드라마큐브 편성표와 채널번호'에 대해 안내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자주 보는 채널이 생겼다면, 언제 어느 프로그램이 하는지 궁금하실 수 있습니다. 이럴 때는 간단하게 채널 공식 사이트로 들어가 편성표를 확인해 주시면 됩니다. 간단하게 표로 제공하는 경우가 많으며, 자신이 보고 싶은 시간 때 혹은 날짜를 통해 알아 볼 수 있습니다. 또한 부 제목에도 있는 채널번호도 함께 안내가 되어 있으니, 궁금하신 분들은 함께 살펴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드라마큐브 편성표 및 채널번호 알아보기 (DRAMAcube)

 

드라마큐브-편성표-페이지

 

첫 번째로 '드라마큐브 편성표' 보는 방법에 대한 안내입니다. 편성표는 드라마큐브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며, 포털의 직접 검색하거나 아래 안내되는 링크를 통해 접속이 가능합니다. 해당 페이지에 들어오시면 위 예시 이미지와 같이 편성표에 대한 간단한 표가 나오며, 시간과 날짜 그리고 어느 프로그램이 언제 하는지 살펴볼 수 있습니다.

 

드라마큐브 편성표 페이지 바로가기

 

 

 

드라마큐브-채널번호-안내-페이지

 

두 번째로 '채널번호 보는 방법'에 대한 안내입니다. 편성표 페이지에서 [채널번호 안내] 버튼을 눌러 주시면, 간단히 확인이 가능하며, 위 참고 이미지처럼, 시/도 선택 > 시구/군 선택 > 채널번호 확인의 과정으로 진행을 해주시면 됩니다. 자신이 거주하고 있는 지역만 선택하면, 쉽게 찾아 볼 수 있으니 궁금하셨던 분들은 참고해서 이용해 주시면 되겠습니다. 

 

이상으로 드라마큐브 편성표 및 채널번호 확인하는 방법에 대한 안내였습니다. 오랜만의 TV를 켜보시는 분들이거나, 이사때문에 채널번호를 모르시는 분들 등등이 참고하기 좋은 글이며, 필요하셨던 내용이라면 천천히 읽어보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