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정보

콩비티아이 테스트 해보기, '내가 콩이라면?' 콩으로 알아보는 MBTI 테스트

by 투데이2 2022. 8. 5.

 

안녕하세요. 오늘은 '콩비티아이 테스트 해보기' 관련 주제로 콩으로 알아보는 MBTI 테스트를 준비해봤습니다. 간단히 설명드리면, 콩을 빚대어 mbti 결과를 알 수 있는 테스트로 여러 문항들을 선택해 결과를 받아 볼 수 있습니다. 문제의 선택에 따라 자신의 성향을 알 수 있으며, 자신과 잘 맞는 콩도 파악할 수 있습니다. 친구들과 함께 공유하기에도 좋고, 어떤 콩이 나왔는지, 재밌는 이야깃거리가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자세한 부분은 아래 정리해두었으며, 어디에서 어떻게 테스트를 보는지에 대한 안내입니다.

 

 

콩비티아이 테스트 해보기, '내가 콩이라면...'

 

내가-콩이라면-콩으로-알아보는-mbti-테스트-첫-화면

 

콩비티아이 사이트를 들어온 첫 화면으로 [콩비티아이 시작하기]를 눌러주시면, 테스트가 시작이 됩니다. 처음 나오는 문구처럼, '내가 콩이라면 나는 어떤 콩인지'에 대해 결과를 받아 볼 수 있으며, 재밌게 해석이 나오기도 합니다.

 

 

 

콩비티아이-첫-질문-화면

 

첫 테스트 질문으로 '어느 날 갑자기' 말하고 움직이는 콩이 되었다. 이럴때 나는?이라는 문항을 볼 수 있었습니다. 질문을 잘 읽어보시고, 나는 이럴 때 어떻게 행동했을 까? 하는 상상을 해보시길 바랍니다. 무언가 유쾌하기도 했고, 상상력을 돋우는? 부분들의 질문들이 많이 있었습니다. 

 

 

 

콩비티아이-테스트-결과-화면-콩-크래커

 

모든 질문을 다 선택해 주셨다면, 콩의 결과를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저는 '바삭하고 영양가 있는 INTP 콩 크래커'가 나왔으며, 여러 가지 분석 글들도 살펴볼 수 있었습니다. 또한, 마지막 화면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천생연분이나 잘 안 맞는 콩에 대해서도 나오게 됩니다. 이 테스트의 재밌는 요소? 친구들과 잘 맞는지 확인해 볼 수 있는? 분석 결과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여기까지, '콩비티아이 테스트 보는 방법과 링크 안내'의 글이었습니다. 콩으로 알아보는 MBTI의 테스트이며, 재밌게? 유쾌하게? 풀어낸 테스트이니 궁금하시거나 해보고 싶으신 분들은 위 안내를 참고해 보시길 바랍니다. 이 외에도 인터넷에 검색을 해보면 여러 테스트들이 있으며, 다음에는 다른 주제의 MBTI 등도 준비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다른 테스트 글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