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게임정보

게임 성향 테스트 사이트 추천 및 보는 방법

by 투데이2 2022. 5. 12.

 

안녕하세요. 오늘은 '게임 성향 테스트 사이트 추천과 보는 방법'에 대해 안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게임 성향 테스트는 말 그대로 자신은 어떤 게임에 어울리는지 그리고 어떤 성향을 갖고 있는지에 대해 나오는 테스트입니다. 게임을 좋아하시는 분들이 보기 좋은 테스트이기도 하며, 관련하여 관심이 있거나 궁금하신 분들은 참고해서 이용해 보시길 바랍니다. 사이트에 들어가 간단한 문항들을 선택하게 되고, 바로 결과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게임 성향 테스트 사이트 추천, 보는 법

 

게임 성향 테스트 사이트로 gameforme라는 곳이 있습니다.

사이트에 들어오시면 [시작하기] 메뉴를 눌러 바로 시작할 수 있으며, 간단한 문항들이 나오게 됩니다. 자신에게 가까운 쪽을 클릭해주시면 되고, 모두 선택을 해주신 분들은 결과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gameforme 사이트 바로가기

 

나의-인생-게임-테스트-시작-전-장면

 

 

 

결과가 나온 화면으로 저는 '링 피트 어드벤처'가 나왔습니다.

추천 장르, 추천 게임에 대해 나오기도 하며, 선택한 문항들로 간단한 분석에 대한 글도 나왔습니다. 이런식으로 선택만 해주시면 결과를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친구들끼리 어떤 게임이 나왔는지, 어떤 성향이 나왔는지 공유를 해보시면 더 재밌을 수 있습니다.

 

게임-성향-테스트-결과-표

 

여기까지, '게임 성향 테스트 사이트 추천' 그리고 보는 방법에 대한 안내였습니다. 위 적어드린 부분처럼, 게임을 좋아하시고, 나의 성향/ 나와 맞는 게임을 찾고 싶을 때 참고해 보시길 바랍니다. 이 외에도 인터넷 검색을 해보시면, 여러 사이트들이 있으니 다른 곳도 찾아보셔도 좋습니다.

 

 

게임 관련 테스트 : 

 

 

반응형

댓글